본문 바로가기
IT

무료 애니 사이트 정리 - 모에니,애니24 바로가기

by ¢ⓑ 2022. 1. 17.
반응형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정리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애니메이션 하면 떠오르는 사이트는 바로 대표적인 모에니(모애니)와 애니 24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수많은 애니 다시 보기 사이트 중에서도 모에니와 애니24 사이트는 애니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사이트기에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로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흔히 애니 명작이라 함은 원피스, 드래곤볼, 도쿄 구울, 귀멸의 칼날, 강철의 연금술사, 블리치, 나루토, 코난 등 수많은 명작들이 떠오르게 됩니다. 이러한 재밌는 애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로  간추려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애니 사이트는 시중에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앞서 말씀드린 모에니(모애니),애니 24 이 두 곳만 추천드리는 까닭은 가장 오랜 기간에 걸쳐 운영됨과 동시에 그 많은 수많은 데이터,애니가 누적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만큼 탄탄하기에 서버가 마비되거나 막히는 일도 상대적으로 매우 적은 무료 애니 사이트에 속합니다.

그럼 무료 애니 사이트 두 곳인 모에니와 애니24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와 함께 특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애니24 사이트 바로가기

애니24 사이트는 가장 1순위로 추천드리는 애니 사이트입니다.

 

로그인을 통해 기존에 시청하던 기록을 이어서 계속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크게 영향을 미쳤기에 애니24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주소를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반응형

▲애니24 사이트 바로가기▲

모에니 사이트 바로가기

모에니 사이트는 2순위로 추천드리는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기존에 시청하던 기록이 남지 않아 찾아서 시청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광고가 적고 스트리밍이 빠른 장점을 지니고 있기에 정주행 하기에는 가장 최적화된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모에니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애니 사이트 특징

모에니 사이트

모에니

모에니 사이트는 상당히 간결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가장 큰 특징이 될 것입니다. 모에니 사이트를 입장하면 곧바로 최신 업데이트 애니 목록이 제공되며 이는 최근 업데이트한 날짜, 회차수, 애니메이션 이름을 포함하여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또한 좌측 목록에서는 요일별로 애니를 나누어 보거나 연도별로 출시된 애니를 정리하여 모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이동해보면 역시 오랜 기간 운영된 무료 애니 사이트답게 완결 애니가 제공되어 이미 완결된 애니메이션도 무리 없이 스트리밍으로 무료로 즐겨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애니24 사이트

애니 24 사이트
애니24

애니24 사이트의 경우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면 상단에 다소 선정적인 광고와 스포츠 사이트가 난무하여 보기에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상단에서 현재 방영중, 완결, 극장판, 스페셜, 북마크, 시청기록, 웹툰, 영화/드라마 와 같은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무료 애니뿐만 아니라 웹툰과 영화/드라마 다시 보기까지 제공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방영중 애니의 경우 최신 업데이트 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자료가 업로드되며 회차별로 정렬되어 편리하게 애니를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각 애니마다 애니메이션에 대한 원작, 감독, 각본, 음악, 제작사, 장르, 최초 방영일, 줄거리 등 상세한 애니메이션의 내용이 제공되어 어떤 애니인지 단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다는 큰 장점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통해 본인이 보고 있는 애니에 북마크를 하고 시청기록을 통해 이전에 애니 24에서 시청하던 애니메이션을 이어서 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