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워터마크 없는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TOP6

by ※◀ 2022. 6. 23.
반응형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거나 개인적으로 영상을 편집하는 경우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워터마크 없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보다 깔끔하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영상 편집 상단이나 하단 부분에 워터마크가 송출된다면 유튜브나 교육용 영상 제작에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추천해드리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6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화면녹화 하는 방법 - (녹화 프로그램 없이 가능한 방법)

윈도우 화면녹화는 영상을 제작하거나 본인이 하고 있는 게임을 녹화하는 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윈도우만의 고유기능입니다. 이는 윈도우10이라면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화

blog.bmtraveler.com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1. VSDC
  2. iMovie(Mac, OS전용)
  3. 다빈치 리졸브
  4. 블렌더(Blender)
  5. Shotcut
  6. Clipchamp

 1. VSDC

VSDC 다운로드 사이트
VSDC 다운로드 사이트

VSDC에서 제공되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위의 링크를 통해 'Download Video Editor' 버튼으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 편집기는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체험 기간이나 워터마크, 광고가 일절 없어 무료 영상 편집에 가장 추천드리는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영상을 임의의 위치에 배치하고 크기를 변경하는 비선형적인 비디오 편집부터 시청각 효과, 마스킹, 모션 추적 등의 효과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SDC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VSDC Video Editor 무료 다운로드▲

  2. iMovie(Mac, Os 전용)

iMovie 다운로드 사이트
iMovie 다운로드 사이트

iMovie 소프트웨어는 iOS와 Mac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로 손쉽게 영상을 편집할 수 있으며 '매직 동영상' 기능을 통해 타이틀, 화면 전환, 음악을 한 번에 편집하여 멋진 영상을 제작해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iMovie에서는 스토리보드, 시네마틱 모드, 영화 만들기, 타이틀 카드, 필터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답니다.

  3. 다빈치 리졸브(DaVinci Resolve 18)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

다빈치 리졸브 소프트웨어는 최근 다빈치 리졸브 18을 출시하면서 블랙매직 디자인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다빈치 리졸브의 프리웨어 버전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되는 기능은 동영상 편집부터 색보정, 시각 효과, 모션 그래픽, 오디오 제작 등의 기능을 초보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소프트웨어입니다.

  4. 블렌더(Blender)

블렌더 무료 다운로드
블렌더 무료 다운로드

블렌더는 3D 그래픽을 제작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영상 Video Editor 기능을 통해 무료로 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블렌더에서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동영상 무료 편집 프로그램으로 활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한 리눅스, 윈도우, 맥 OS를 폭넓게 지원하기 때문에 작업 파일을 손쉽게 공유하고 자신만의 영상 제작 및 편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Shotcut

숏컷 무료 설치
숏컷 무료 설치

숏컷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지난 19년도부터 한국어가 지원되기 시작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해진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Shotcut 프로그램 특징

  • 와이드 포맷을 지원합니다.(다양한 비디오 형식과 코덱)
  • 장치 및 전송 옵션이 풍부합니다. (HDMI, 웹캠, IP 스트림)
  • 편리한 인터페이스 (미디어 속성, 최근 파일, 썸네일)

Shotcut 무료 다운로드◀

  6. Clipchamp

클립챔프 무료 다운로드
클립챔프 무료 다운로드

동영상 편집기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된 Clipchamp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된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무설치 버전으로 영상 편집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SNS에 적합한 템플릿을 제공하여 영상 편집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Clipchamp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