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오토캐드 크랙 한글판 2023 무료 다운로드 설치

by ※◀ 2023. 4. 26.
반응형

오토캐드 크랙 무료 다운
오토캐드 크랙 무료 다운

오토캐드 크랙 한글판 2023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공된 오토캐드 설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2D 또는 3D 도면 작성 시 사용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오토데스트에서 출시한 캐드 프로그램입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캐드 프로그램 중에서도 단연 1위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학생과 직장인, 전문가들이 현장 및 학습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토캐드 최신 버전인 AutoCAD 2023 크랙 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로 설치하고 캐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인 경우 오토캐드 학생용을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크랙 2023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오토캐드 한글판 2023 크랙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제공된 파일을 각각 모두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acad (1).zip
2.05MB

acad.zip 파일은 오토캐드 크랙 패치 파일이며 아래 한글판 설치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제공된 3개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한 뒤 AutoCAD_2023_Korean_Win.exe 파일을 실행하여 오토캐드 2023 한글판 설치를 진행합니다.

크랙 버전은 별도의 인증키 입력이 필요 없으며 프로그램 설치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 2023 한글판 설치 순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오토캐드 한글판 크랙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오토캐드 설치와는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순서대로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1. 제공된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한 뒤 AutoCAD.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2. 오토캐드 소프트웨어를 PC에 설치 완료합니다.
  3. PC 재부팅 후 Ctrl+Alt+Delete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켭니다.
  4. Autodesk(Autocad) 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합니다.
  5. acad.zip 파일 내 acad.exe 파일을 압축 해제합니다.
  6. acad.exe 파일을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 Autodesk - AutoCAD 2023 폴더 내에 덮어쓰기합니다.
  7. 오토캐드 2023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오토캐드 2023 크랙 버전을 패치하는 과정을 거치면 무료로 오토캐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오토캐드 크랙 프로그램은 개인용으로만 이용하시길 당부드리며 회사 또는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