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상대방 검색하는 3가지 방법

by ※◀ 2023. 6. 14.
반응형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상태에서 상대방 검색하는 방법을 통해 별도의 인스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상대방 게시글, 스토리,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로그인 상태에서 상대방을 검색하고 피드와 스토리를 확인하면 추적을 당할 염려나 방문기록을 남기지 않고 인스타그램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하는 방법│인스타 이미지 검색 사이트 TOP3
인스타그램에서 사람 찾는 방법 7가지 [친구찾기]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검색 방법

인스타그램 SNS 플랫폼에는 개인이 게시글과 하이라이트, 스토리, DM 등과 같은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검색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프로필명 검색

인스타 새 창으로 열기
인스타 새 창으로 열기

인스타그램 PC버전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비로그인 상태에서 보고 싶은 피드나 게시글을 "새 탭으로 열기"를 통해 게시물을 열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게시글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게시글
인스타그램 게시글

몰래 게시글을 확인하거나 기록을 완전히 남기고 싶지 않다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새 시크릿 탭으로 열기"를 통해 기록을 남기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 인스타 대체 사이트

인스타 계정 검색
인스타 계정 검색

인스타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통해 상대방 username 검색을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스토리부터 게시글, 피드 등을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염탐 사이트 TOP 5를 통해 안심하고 인스타 계정을 검색하여 상대방 피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단, 상대방 계정이 인스타그램 비공계 계정인 경우에는 검색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인스타 비공개 뷰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3. 비행기 모드 검색

스마트폰 비행기모드
스마트폰 비행기모드

스마트폰 내 기능 중 하나인 비행기 모드는 인터넷 기능을 원천 차단하여 인터넷에서 완전히 차단된 상태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에 접속합니다.
  2. 로그인 후 홈에서 모든 피드가 로드되기가지 기다립니다.
  3. 스마트폰 내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4. 인스타그램 어플 내에서 상대방 스토리를 확인합니다.
  5. 스토리 확인 후 인스타그램을 끄고 비행기 모드를 해제합니다.

스토리를 보는 도중이나 인스타그램을 끄지 않고 비행기모드를 해제하면 상대방 스토리에 방문 기록이 남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