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장기렌트 가격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TOP 4

by ※◀ 2024. 3. 28.
반응형

장기렌트 가격비교
장기렌트 가격비교

차량을 구매하는 대신 1년 단위로 자동차를 빌려 탈 수 있는 장기렌트는 차량을 직접 관리하지 않아 편리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입니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법인이나 개인 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를 통한 세금 혜택이 가장 큰 이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개인 또한 장기렌트를 통한 다양한 장점과 이점 덕분에 구매 대신 렌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이용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능한 여러 업체의 가격과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을 빌려보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 가격비교 사이트 TOP 4

1. 오토다이렉트카

오토다이렉트카
오토다이렉트카

인기 차종의 경우에는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즉시출고와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렌트가 가능한 오토다이렉트카입니다.

다량의 렌터카 업체 제휴를 통해 최대 30곳의 렌트카 견적을 한 번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 없이 장기렌트가 가능합니다.

특판 할인의 경우 만 26세 이상, 48개월, 2만 킬로 장기렌트 이용 시 주어지는 혜택으로 타 업체보다 합리적인 비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 오토다이렉트카 가격비교 바로가기

2. 아이엠카

아이엠카 견적비교
아이엠카 견적비교

아이엠카 자동차 컨설팅 업체는 즉시출고 서비스와 함께 최저가 비교견적을 통해 차량 인도까지 7일 이내 소요되는 즉시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사 견적서를 비교하거나 요청하지 않고 최저가 견적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타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았더라도 더 저렴한 견적을 제공합니다.

링크 : 아이엠카 견적문의 바로가기

3. 카페인

카페인 견적비교
카페인 견적비교

맞춤형 비밀 견적 카페인은 신차 장기렌트와 리스 비밀견적을 받을 수 있는 견적비교 업체로 22곳이 넘는 업체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매주 2회 이상 사내 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사가 렌트 견적을 상세하게 안내해주고 있으며 공개되지 않는 비밀견적이 고객에게만 전달됩니다.

링크 : 카페인 비밀 견적 받기

4. 카슐랭

카슐랭 견적비교
카슐랭 견적비교

매달 특가 차종을 제공하고 있는 카슐랭에서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렌트사와 캐피탈사를 통해 장기렌트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타 업체 대비 높은 할인율과 동시에 심사 승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계약 대수 자체가 많아 할인폭이 큰 편에 속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무보증, 선납금 별 차종 월 납입금을 확인하고 예산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 카슐랭 견적비교받기

장기렌트가 좋은 이유

  • 초기 비용 부담(취득세, 등록세, 보험료)이 없다.
  • 부채에 속하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
  • 비용 처리와 부가세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사고 발생 시 보험 할증이 없다.
  • 차량 교체 시 중고차 처리 부담이 없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게 되면 위와 같은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특히 새로운 차를 계속해서 주기적으로 바꿔 타고 싶다면 장기렌트가 가장 좋은 선택지입니다.

새로운 차량을 구매하기만 해도 취득세부터 등록세를 수백만 원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업체의 견적을 비교해 보고 가장 합리적인 장기렌트 업체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인가 장기렌트 가격표 TOP 10

장기렌트카 중 가장 인기 있는 차종은 카니발, 소렌토, 싼타페, 그랜저, 스포티지 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보고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가격표는 선납금 0%, 이용기간 48개월, 만 26세 이상을 기준으로 산출된 장기렌트 가격입니다.

순위 차종 비용
1위 카니발 가솔린 3.5 프레스티지 월 520,999원
2위 쏘렌토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월534,620원
3위 디 올 뉴 싼타페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월 552,880원
4위 디 올 뉴 그랜저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월 614,150원
5위 스포티지 가솔린 터보 1.6 하이브리드 월 547,700원
6위 제네시스 GV80 가솔린 터보 2.5 월 981,240원
7위 더 뉴 아반떼 가솔린 1.6 하이브리드 월 409,380원
8위 제네시스 G80 가솔린 터보 2.5 월 929,098원
9위 셀토스 가솔린 터보 1.6 시그니처 월 443,130원
10위 제네시스 GV70 가솔린 터보 2.5 월 759,098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