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 BEST3

by ※◀ 2023. 2. 14.
반응형

요즘 부쩍 들어 제 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스마트폰으로 스팸전화, 스팸문자가 끊임없이 오는데요 받았다 하면 대출, 은행 전화문자인 경우가 많아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방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당히 많은 스팸들이 일상에서 귀찮은 일을 만드는데요, 이런 사소한 시간들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 BEST3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직접 이전에 왔던 번호를 차단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사전에 받지도 않고 차단할 수 있다면 훨씬 시간도 아끼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

1. 후후 - 스팸 차단과 편리한 전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어플은 후후라는 어플입니다.

[후후 어플 다운로드]

후후 어플은 다음에서 지원하고 있는 어플로 다양하고 수많은 데이터베이스가 쌓여 기존 데이터를 토대로 본인에게 전화, 문자가 오면 누구인지 바로 알 수 있는 어플입니다.

 

보다 많은 데이터 베이스를 갖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고 추천해 드리는 어플입니다.

2. 콜앱- 발신자 정보 차단 및 통화 녹음 기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콜앱이라는 어플입니다.

[콜앱 무료 다운로드]

콜앱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발신자 정보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 어플로 보이스피싱이나 텔레마케터등의 스팸전화가 자동적으로 차단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국제전화 등의 귀찮은 전화도 바로 걸러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후스콜 - 스팸차단 앱

마지막으로 후스콜 어플입니다. 후스콜 어플은 네이버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동시에 경찰청, 금감원도 함께 하고 있는 스팸차단 어플입니다.

[후스콜 무료 다운로드]

그만큼 많은 믿음을 갖고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며, 경찰청 및 금감원의 텔레마케터, 보이스피싱 전화번호 데이터도 활용하여 광고 전화 등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용이함을 가진 어플입니다.

이렇게 아이폰 스팸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세 가지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각각 모두 비슷한 기능과 역할을 갖고 있지만 세세한 차이점들이 있으니 비교하시어 편한 어플을 통해 스팸 전화 차단에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스팸차단 어플 BEST3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