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저작권 없는 무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4

by ※◀ 2021. 9. 13.
반응형

 

무료 영상 사이트
무료 영상 사이트

최근 유튜브를 시작하는 사람이 늘면서 무료 영상, 저작권이 없는 영상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영상이나 저작권 없는 영상을 기반으로 본인이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하는 데에 활용하시고자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영상을 제작하는 데 있어 좀 더 쉽고 자유롭게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저작권이 없는 자유로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4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각 사이트에서 대부분의 자료는 무료이지만 일부분 유료인 사이트가 있으니 무료 영상만을 이용하셔도 충분히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 애드블록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10대는 유튜브 이용 시간만 평균 월 40시간에 달할 정도로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정말 높다는 것을

blog.bmtraveler.com


저작권 없는 무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TOP4

1.픽사베이 비디오(https://pixabay.com/ko/videos/)

픽사베이

픽사베이 사이트는 무료 사진으로도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 운영중인 픽사베이 비디오도 사진 못지 않게 다양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방대한 양의 영상을 활용할 수 있답니다.

 

4K와 HD까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니 자연,일상 등의 다양한 영상을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이 픽사베이 비디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2.픽셀스(https://www.pexels.com/videos/)

픽셀스

픽셀스 커뮤니티는 본인이 원하는 영상을 검색하면 바로 얻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모든 영상을 상업적으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표기하고 있으며 출처도 남길 필요가 없습니다.

풀 HD영상으로 다양한 자료,영상을 활용 할 수 있는 픽셀스 사이트입니다.

3.비디보(https://www.videvo.net/)

비디보

비디보 사이트는 영상자료 뿐 아니라 효과음이나 배경음과 같이 사운드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영상 제작 또는 다른 영상을 제작할 때에도 자주 활용되는 효과음을 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모든 자료가 무료는 아니고 Free라고 적혀있는 자료들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4.POND5(https://www.pond5.com/)

POND5

POND5 사이트는 깔끔한 UI를 자랑하고 있는 무료 영상 사이트입니다.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사이트입니다.

 

25만개가 넘는 무료 영상과 사진,음악 등 효과음까지 제공하니 영상을 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할 사이트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