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정리 사이트(김프 사이트 추천)

by ※◀ 2021. 10. 15.
반응형

 

 

 

오늘도 비트코인이 7,000만원을 넘어서면서 김치프리미엄 또한 4~5%대까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무작정 투자를 하기보다는 일명 '김치프리미엄'을 김프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의 가상화폐에 대한 엄청난 열기로 인해 다른 나라 시세보다 약 4~5%이상을 비싸게 구입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금액이 작으면 문제가 적겠지만 크다면 손실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비싼 가격에 가상화폐를 구매하게 되는 것은 일명 '김프'가 꼈다.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김프사이트를 통해 김치프리미엄을 확인하여 얼마나 비싼 가격에 거래되고 있는지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김치프리미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 김프사이트

 

1.김프[김치프리미엄]는 무엇인가?

김치프리미엄을 뉴스나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김프란 김치프리미엄의 줄임말로 한국 내에서만 가상화폐가 N% 더 비싸게 거래되고 있는 현상을 뜻합니다.

 

국가 간 가상화폐가 오가는 과정에서 거래소 간에 가격 차이가 벌어지면 벌어질 수록, 국내 가상화폐만 이상하게 비쌀 수록 김프가 많이 꼈다고 칭합니다.

 

김프는 보통 국내에서 가상화폐 붐이 일때 더 심하게 끼게 됩니다.

김치프리미엄

2018년도에 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화폐가 대폭락이 오는 시기가 있었답니다.

이때 국내에는 최고 3~40%까지 김치프리미엄이 껴 엄청나게 비싼 가격에 가상화폐가 거래되고 있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김치 프리미엄 혹은 역 프리미엄이 코인거래를 할때 상당히 중요한 지표 바탕이 됩니다.

 

대다수의 코인이 김치 프리미엄이 끼어 있는 현재 우리는 김치프리미엄(김프 사이트)을 통해 김치 프리미엄이 얼마나 껴 있는지 확인하고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거래 알트 코인들을 구매하는 습관을 들여야 너무 비싼 가격에 가상화폐를 구매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2.김프 사이트, 김치프리미엄 확인 사이트

https://kimpga.com/

 

김치프리미엄 및 암호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김프가

김프 김치프리미엄 역프 및 암호화폐, 비트코인 시세 변동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김프 역프 사이트 김프가

kimpga.com

 

우리가 김치 프리미엄을 확인하기 위해서 활용할 사이트는 김프가라는 김치 프리미엄 암호화폐 실시간 확인 사이트입니다.

 

김프가(kimpga) 사이트는 실시간으로 전 세계 거래소, 그리고 우리 나라의 대표적인 업비트 등 거래소 가격을 비교하여 김치 프리미엄이 얼마나 끼어 있는지를 지표로 나타내 주는 사이트입니다 

 

김프가 사이트를 통해 업비트 그리고 바이낸스 usdt 마켓을 기준으로 국내 기준 거래소와 해외 기준 거래소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는 총 105개가 실시간으로 비교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름 순 현재가 순, 김프 순, 전일대비 순, 거래액 순으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공유 TOP 15 (영화,드라마 토렌트)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공유 TOP 15 (영화,드라마 토렌트)

토렌트 추천 사이트 순위를 공유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각 토렌트 사이트에 대한 정보와 장점,단점을 정리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blog.bmtravel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