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방방곳곳

대부도 캠핑장 추천 가족,연인 캠핑장 TOP 5

by ¢ⓑ 2020. 10. 14.
반응형

무더위가 끝나고 독서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이맘때쯤이면 많은 가족,친구,연인들이 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요즘에는 많은 장비를 준비하지 않아도 캠핑장에만 가면 갖가지 도구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늘은 서울,경기권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는 대부도 캠핑장을 추천해드리려합니다.


1.대부도 비치 캠핑장

 

대부도 비치캠핑은 유료캠핑장이기 때문에 샤워시설 및 전기 등의 편의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특히 대부도 비치 캠핑장은 바다와 바로 근접해있어 아침,저녁으로 바닷가를 보며 해질녘과 해가 뜨는 것도 구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회나 바베큐를 먹으며 가족,연인,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부도 비치 캠핑장에는 총 36면의 구역과 펜션까지 있으며, 취사장이나 화장실,개수대,샤워장 등 기본적인 시설이 모두 갖춰져있어 캠핑에는 아주 최적의 장소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A구역은 바닷가와 제일 가까운 사이트로 바다조망이 제일 좋은 구역입니다.

B구역은 캠핑장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소나무에 해먹을 설치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C구역은 양사이드 공간이 넓어 주차까지 가능하며 편의시설과 가장 가깝답니다.

D구역은 캠핑장 안쪽에 위치하며 소나무그늘이 많아 시원한 구역입니다.

 

 

2.대부도 나라펜션 캠핑장

최근 나혼자 산다 안보현편에 나오면서 더욱 핫해진 대부도나라펜션캠핑장입니다.

 

체크인시각 12:00 체크아웃 시각 12:00분입니다.

 

야외공용 바베큐장이 있어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으며, 바베큐장 이용비용은 4인당 10,000원입니다.

 

숯,그릴까지 대여하신다면 바베큐장 이용금액을 포함한 20,000원을 지불하시면됩니다.

 

A구역의 경우 바다와 제일 가까워 바다 조망을 원하시는분들께 가장 추천합니다.

B와C구역 사이에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넓직하게 사용하고자 하시는분들께 좋은 구역입니다.

D구역은 편의시설과 가장 가까워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3.대부도 아라뜰 캠핑장

아라뜰 캠핑장은 크게 A와 B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A구역은 관리실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이트가 위치한 지역입니다.

B구역은 바로 옆에 저수지가 있어 전망이 좋고 조용한 지역입니다.

 

또한, 아라뜰 캠핑장에는 대형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이 놀기 좋은 환경을 구비해놓았습니다.

 

총 39개의 캠핑지역이 있으며 캠핑외에도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고, 온수나 샤워시설은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캠핑장입니다.

4.대부도 푸른섬 캠핑장

대부도 푸른섬 캠핑장은 각 데크마다 전등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어둡지 않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F구역은 비교적 조용히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위치로 연인분들께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인근에 대부도 해솔길이 있어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묘미가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 찾기가 좀 힘들기때문에 위치를 미리 잘 파악하시고 이동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또한, 철저한 방역을 통해 손님을 받고 있어 마음편히 방문하셔도 될 듯합니다.

 

5.대부도 나폴리 캠핑장

전반적으로 넓은 캠핑장을 자랑하고 있는 나폴리 캠핑장입니다.

 

바다 조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사이트3 구역을 예약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대부도 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나폴리 캠핑장은 산책로와 바다를 끼고 있어 갯벌체험과 바다낚시 등 캠핑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캠핑장에 원두막,노래방,족구장,당구장 및 바베큐장을 구비하고 있어 심심할 틈이 없는 장소입니다.

 

이렇게 대부도에 위치한 캠핑장 추천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캠핑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