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장 소름 돋는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TOP 5

by ※◀ 2023. 2. 14.
반응형

많은 분들이 자신의 사주, 점괘, 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본인의 사주는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고 혹은 본인 가족들의 사주나 토정비결은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서 남겨드리니 링크를 통해 이동하셔서 본인의 생시를 입력한 후 사주나 점괘, 토정비결들을 무료로 점쳐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주 사이트를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사주 사이트를 추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문천 무료 꿈해몽

네이버 엑스퍼트 전문가 사문천이 풀이하는 무료 꿈해몽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무료 꿈해몽 풀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꿈해몽 키워드와 검색 기능을 통해 사문천 무료 꿈해몽 사이트를 자유

ggumhaemong.com

무료 사주 사이트 TOP5

1. 궁합닷컴

2. 뽐뿌 무료사주

3. 고산 엄창용

4. 무료 인생사주

5. 마이럭 명리학

1. 궁합닷컴 무료 사주 사이트

궁합닷컴 무료 사주 풀이
궁합닷컴 무료 사주 풀이

궁합닷컴 사이트트는 운세를 명리학으로 근거하여 무료사주풀이를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를 통해 본인의 운세, 일일운세, 총 운세, 토정비결과 함께 궁합까지 풀이할 수 있는 무료사이트입니다.

 

대운을 알아보고 자신의 운기가 언제 가장 상승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반응형

궁합닷컴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2. 뽐뿌 무료 사주 풀이

뽐뿌 무료 사주 풀이
뽐뿌 무료 사주 풀이

유명한 사이트인 뽐뿌에서 제공하는 무료 사주풀이 서비스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전통운세와 커플 운세, 퓨전 운세를 풀이할 수 있고 사주팔자와 꿈해몽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다양한 사주풀이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뽐뿌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3. 고산 엄창용 사주 풀이

고산 엄창용 사주풀이
고산 엄창용 사주풀이

고산 엄창용 사이트는 고산철학관의 무료 운세풀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는 자미두수라는 고대 중국 도인 진희이 선생이 세상의 흐름을 예언하는 성리학으로 본인의 생시와 평달, 윤달을 기입하여 운명을 풀이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생각보다 잘 맞아 소름이 돋는다는 사람이 많답니다.

4. 무료 인생사주 풀이 사이트

무료 인생사주 풀이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전반적인 인생의 총운을 알아볼 수 있으며 인생의 운세에 대해 4줄로 요약하여 설명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인생총운은 무료이며 나이대별 운세풀이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무료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인생사주 풀이
무료 인생사주 풀이

5. 마이럭 명리학 사이트

마이럭 명리학 사이트는 명리학, 기문둔갑, 구성학, 자미두수, 하락이수를 통해 사주분석을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20개 정도의 문장으로 자신의 운세와 사주를 풀이해 주는 사이트로 동양학 전문가가 만든 사이트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럭 사주명리 풀이
마이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