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추천 TOP 3

by ¢ⓑ 2023. 2. 14.
반응형

궁합 풀이 사이트
궁합 풀이 사이트

무료 궁합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날 우리는 집에서 혹은 스마트폰 하나로 사주풀이나 궁합풀이, 점풀이 등의 다양한 명리학 정보를 한 번에 제공받는 시대에 살고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남녀궁합 풀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사이트를 3가지 정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시중에는 별자리, 사주풀이, 명리학, 꿈해몽 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지만,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무료로 남녀의 생시를 대입하면 궁합을 풀이해 주는 사이트 TOP3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종종 이용하는 사이트들이지만 꽤나 정확도도 높고 상대방이 원하는 것, 하면 좋은 행동까지 제공해 주니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무료 궁합 풀이 사이트 추천 TOP3

1. 운명공작소 사주닷컴 

반응형

 

운명공작소 사주닷컴 바로가기▲

운명공작소 사주닷컴은 러브캐스터라는 궁합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주로 풀이하여 아기자기한 궁합을 실시간으로 풀이해주고 있습니다.

 

평범한 궁합을 떠나 러브 캐스터라는 오늘날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애정점수와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성명과 생년월일시, 양, 음력을 대입하면 바로 풀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프리궁합 

프리궁합은 무료 족집게 궁합을 제공하여 이름, 음양력, 출생 시 등의 다양한 자료를 종합하여 상대방과 자신의 족집게 궁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늘의 운세 혹은 토정비결, 애정운, 부부운, 건강운, 사주팔자, 인생총운, 평생사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 보신다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프리궁합 바로가기◀

3. 내일은 궁합풀이

내일은 궁합 보기 서비스는 남녀의 인연 깊이를 가늠하는 궁합을 제공하여 상성을 따지고 길흉화복을 판단하는 사이트입니다.

태어난 해, 달, 월주, 일주 등의 간단한 자료로 궁합법을 소개하고 겉궁합과 속궁합 모두 풀이를 제공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확인해 보기 좋을 것입니다.

내일은 궁합풀이 바로가기◀

 

가장 소름 돋는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무료사주)

사주 사이트를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사주 사이트를 추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의 사주,점괘,토정비결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본인의 사주는 어떨지 궁

blog.bmtravel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