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TOP3

by ¢ⓑ 2021. 12. 11.
반응형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유튜브는 이제 없어서는 안될 영상 제공 플랫폼이 되어버렸답니다. 간혹 이렇게 유튜브를 보면서 본인이 원하는 영상이나 자료가 생긴다면 혹은 언제 어디서든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보고 싶을 때를 위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으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로 이용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모바일 버전의 글을 참고하시어 모바일로도 유튜브 영상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유튜브 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유튜브에 있는 MP3 파일을 추출하거나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사이트)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정리

1.ssYouTube

ssyoutube 사이트 메인ssYoutube 다운로드
ssYouTube

ssyoutube 사이트는 savefrom.net이라는 사이트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는 유튜브 영상 뿐만이 아닌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까지 다양한 SNS의 영상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이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의 url을 복사하여 ssyoutube 사이트에 복사 붙여넣기 한 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품질별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ssYouTube 사이트 바로가기

2.y2meta

y2meta 사이트 메인
y2meta 메인

y2meta 사이트는 유튜브 비디오를 가장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y2meta 사이트로 이동하여 링크를 붙여넣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youtube와 .com 사이에 'zz' 문자를 삽입한다면 곧바로 y2meta 다운로드 사이트로 연결되어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y2meta 사이트 바로가기

 

3.flv2mp3

y2meta 메인화면

flv2mp3 사이트는 영상보다는 유튜브 mp3 추출용으로 사용되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이트도 동일하게 본인이 다운로드 받고 싶은 음원,음악,가요,팝송등의 mp3 영상의 링크를 미디어링크 복사 붙여넣기를 한뒤 변환하기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MP3파일로 변환되어 유튜브에 존재하는 파일을 MP3 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lv2mp3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