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최신 플래시게임 추천 사이트 순위 TOP 4

by ¢ⓑ 2021. 12. 15.
반응형

 

플래시게임 사이트 추천 순위
플래시게임 사이트 추천 순위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이나 고용량의 게임을 하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종종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플래시 게임 사이트 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오늘날에는 그리 흔하지는 않은 플래시게임이란 '어도비 플래시'로 만든 비디오 게임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는 본래 동영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나 이를 액션스크립트를 통해 게임으로 응용하게 된 것입니다.

 

최근 21년도에 이르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지원이 중단되었으나 이를 보존하는 사이트가 생겨나 다행히도 플래시 게임의 명목은 지속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래시게임은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상당히 적은 용량으로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억의 게임들이 많은 것이 특징이기도 합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하는 방법 - 애드블록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10대는 유튜브 이용 시간만 평균 월 40시간에 달할 정도로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정말 높다는 것을

blog.bmtraveler.com


플래시게임 추천 사이트 순위

  • Y8
  • 게임엔젤
  • 아케이드프리핵(버그판)
  • 아카이브

플래시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1.Y8 플래시 게임

Y8 플래시 게임은 플래시 게임 사이트 중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사이트로 상당히 많은 양의 게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행한 오징어 게임의 플래시게임도 포함하고 있으며 그 뿐아니라 간단한 플래시게임을 개발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플래시 게임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Y8.com 사이트 바로가기▲

 

Y8 Games : Y8.com에서 즐기는 무료 온라인 게임

Y8에서 무료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최고로 인기가 많은 카테고리는 2인용 게임과 옷 입히기 게임 카테고리입니다. 이 두 가지 게임 이외에도 시뮬레이션 게임과 요리 게임 또한 많은 인기를 받고

ko.y8.com

2.게임엔젤

게임엔젤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수를 보유한 플래시게임사이트로 어렸을 때 한번쯤 접해봤을 쥬니어네이버 혹은 야후꾸러기,게임뭉치 시절의 게임과 아기자기한 최신 플래시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매우 많은 양의 게임을 서비스하지는 않지만 몇 없는 국내 플래시게임 사이트이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플래시 게임 사이트입니다.

게임엔젤 사이트 홈페이지
게임엔젤 사이트

반응형

게임엔젤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엔젤

HTML5게임, 무료 플래시 게임, 재밌는 PC게임, 할만한 컴퓨터 게임, 모바일 스마트폰 게임, 저사양 게임, 핸드폰 게임 순위, 어린이 게임사이트 추천, 게임랜드 게임뭉치

www.gameangel.com

3.아케이드프리핵(버그판)

아케이드프리핵 사이트는 해외 플래시게임 사이트로 사이트명에서도 볼 수 있듯이 기존의 플래시게임들을 해킹하여 플래시게임 내에서 캐릭터가 무적이거나 돈이 무한인 버전 등 손쉽게 플래시게임을 끝까지 클리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플래시게임에서 벗어나 좀 더 재미는 덜 할 수 있으나 완결까지 가보고 싶다면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케이드프리핵 사이트
아케이드프리핵

반응형

아케이드프리핵 사이트 바로가기

4.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사이트는 HTMP5기술을 통해 기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에서 벗어나 자체적으로 게임을 구동할 수 있도록 재현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추억의 플래시게임 뿐 아니라 우리가 어릴 때 즐겼던 고군분투,감옥탈출,슈의 라면집,버블슈터 등 인기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쥬니어네이버나 야후꾸러기 등 수많은 사이트에서 재미나게 했었던 플래시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홈페이지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반응형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