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료 플레이하는 방법

by ※◀ 2022. 5. 4.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료 플레이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료 플레이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은 스팀에서 출시된 저용량 게임으로 어둠의 괴물을 물리치며 새벽까지 살아남아야하는 생존게임입니다.

 

이는 고딕 공포 캐주얼 요소가 가미된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으로 수백 마리의 몬스터와 싸우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게임이 되겠습니다.

 

간단한 2D 형식의 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튜브나 게임 전문 리뷰어들이 속속 리뷰를 하면서 게임의 중독성과 재미를 높이 평가한 바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버전 플레이 방법 - 한 걸음 한 걸음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은 21년 12월에 스팀에서 출시된 슈터 게임으로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하여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조작키는 마우스와 WSAD, 방향키만으로 플레이

ottcustomer.com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료 플레이 방법

뱀파이어 서바이벌 플레이
뱀파이어 서바이벌 플레이

현재 스팀에서 3,300원을 결제 한 뒤 이용할 수 있는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을 웹 버전으로 이용한다면 무료로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무료 버전 바로가기

하지만 웹 버전에서는 무료 버전이기에 다소 제한된 게임 요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제한 (7명)
  • 무기와 파워업 제한 (22개 무기, 12개의 파워)
  • 픽업 10회 제한
  • 업적 횟수 23회
  • 스테이지 1개 제공

위와 같은 제한 요소가 있으나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보는 정도로는 전혀 무리 없이 뱀파이어 서바이벌을 즐겨볼 수 있겠습니다.

 

모바일로도 충분히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태블릿,PC 등을 통해서 무료로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 플레이

게임 내용과 같이 새벽까지 플레이하여 살아남는 것이 게임의 최종 목표인데요, 각 해당하는 맵에서 30분간 살아남아야 맵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주어지는 다양한 무기를 업그레이드 및 조합을 통해 공격력, 화력을 높이며 강해지는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되겠습니다.

레벨업을 진행하면 지속적으로 무기와 아이템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조작키 : WASD , 마우스, 방향키

공격 버튼 : 자동 공격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팀 정식버전

반응형

뱀파이어 서바이벌 Steam 공식 사이트▲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팀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팀

위에서 제공된 무료 버전 및 모바일 버전을 통해 플레이 한 뒤 정식버전을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스팀 사이트를 통해 3,300원을 결제한 뒤 정식버전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팀 정식버전에서는 보다 많은 스테이지와 캐릭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전의 게임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