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oupang Play] 쿠팡플레이 컴퓨터 PC사이트 바로가기

by ※◀ 2022. 5. 18.
반응형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쿠팡플레이는 모바일이나 태블릿에 있는 어플로만 이용이 가능한줄 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쿠팡플레이 컴퓨터(PC)버전 사이트로 접속하시게 된다면 누구나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컴퓨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요금은 22.06.10일 이후 첫 결제일을 기준으로 기존 2,990원에서 4,990원으로 인상되어 다소 부담되는 가격이 되지만 이러한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함께 이용한다면 결코 비싸지 않은 금액이 될 것입니다.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얀덱스(Yandex)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얀덱스(Yandex) 제일 빠른 무료 우회 사이트 순위(IP우회,VPN) 새로운 구글 성인인증 우회 대체 사이트 추천 - DuckDuckgo [색다른 검색결과] 우리나라는 인터

blog.bmtraveler.com

쿠팡플레이 컴퓨터 PC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쿠팡플레이 PC 사이트 이동하기▲

쿠팡플레이 어플 다운로드 [모바일]

쿠팡플레이에서는 국내 TV 프로그램과 영화부터 해외축구,SNL 독점 중계를 통해 와우 멤버십 하나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사이트는 https://www.coupangplay.com/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처음 와우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무료로 한달을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쿠팡플레이 이용 후기

쿠팡플레이 프로그램 목록
쿠팡플레이 프로그램 목록

저 또한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이용하면서 쿠팡플레이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로 손흥민 축구 경기나 SNL을 독점 중계하고 있기에 그러한 측면에서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국내 영화를 즐겨보거나 가벼운 시간 보내기로 드라마나 영화를 즐겨 보게 되는데요,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처럼 엄청나게 많은 독점적인 영화, 시리즈를 보유하지는 못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OTT 서비스인만큼 국내 영화나 드라마의 측면에서는 고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꽤나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가 많은 것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 축구 경기를 즐겨보시는 분들은 SPOTV를 따로 결제하지 않고도 쿠팡플레이 하나로 축구와 동시에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칭찬할만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