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4가지 방법 [2023]

by ※◀ 2023. 3. 3.
반응형

구글 성인인증 기능은 구글이 제공하는 성인 콘텐츠 접근 제한 기능으로 '성인 콘텐츠'란 일반적으로 청소년들이 접근할 수 없는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청소년의 접근을 막기 위해 구글은 성인 콘텐츠를 접근하려는 사용자들이 성인인증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성인 콘텐츠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의 생년월일과 주민등록번호 또는 운전면허증 정보가 필요하지만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3가지 방법을 통해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얀덱스
구글 성인인증 얀덱스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하는 방법

  1. 얀덱스 (러시아)
  2. 덕덕고 (중국)
  3. 구글 국가변경
  4. 무료 VPN 우회

우리나라 IP를 통해서 구글을 검색하거나 포털 사이트로 검색하는 과정에서 종종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구글 검색 사용자들에게 매번 불편함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기존의 영국 구글이나 호주 구글을 통해 성인인증 우회를 하여 검색하는 방법도 더 이상 불가능하여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검색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하신다면 편리하게 성인인증 없는 구글 검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러시아 얀덱스 검색엔진

반응형

얀덱스(Yandex) 검색엔진 바로가기

얀덱스 검색

얀덱스(Yandex)는 러시아의 기업으로 인터넷 검색 엔진과 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얀덱스는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있는 검색 엔진입니다.

얀덱스는 일반적인 검색 엔진과는 달리 언어 인식 기술을 적용한 언어 자동 인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언어에 상관없이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없이도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2. 중국 덕덕고 검색엔진

반응형
 

덕덕고 검색엔진 DuckDuckGo 바로가기

덕덕고(duckduckgo)는 중국의 오픈 소스 검색 엔진입니다. 전통적인 검색 엔진과는 달리 덕덕고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순수한 검색 결과만 제공합니다.

이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수집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의 검색 기록이 추적되지 않고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덕덕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검색 엔진으로 사용자들이 개인 정보 수집 없이 검색을 이용할 수 있는 검색 사이트입니다.

  3. 구글 국가 설정

구글 국가 설정
구글 국가 설정

  1. 구글 홈페이지 접속 후 우측 하단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설정 - [검색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지역 설정 - [자세히]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지역 설정 내 "영국" 또는 "호주"를 선택합니다.
  5. 구글에서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검색을 이용합니다.

  4. 무료 VPN 우회

어나니머스 VPN
어나니머스 VPN

무료 VPN 프로그램을 통해 VPN 우회를 이용하면 구글 성인인증 없이도 원활하게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VPN 프로그램은 무료 우회 사이트 순위 TOP 5를 통해 무료로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별도의 웹사이트 방문 없이도 구글을 포함한 모든 웹사이트에서 성인인증 제한이 없는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제공된 네 가지 방법을 이용해 구글 성인인증 및 19 제한 해제로 다양한 검색결과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