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무료 일본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 TOP 4

by ※◀ 2023. 3. 13.
반응형

무료 일본 드라마 스트리밍
무료 일본 드라마 스트리밍

J드라마로 유명한 일본 드라마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무료 일본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는 일드 콘텐츠입니다.

일본 드라마의 특징은 만화나 애니, 라이트 노벨을 드라마 또는 영화로 각색하여 실사화하는 경우가 많아 독특한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드라마 길이보다 짧은 20~30분 이내의 드라마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으며 12개 이내의 시리즈로 제작되는 일본 드라마 시리즈가 대부분입니다.

국내에서 일드 다시보기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로맨스, 드라마, 액션 등 독특한 배우의 연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일드 스트리밍 사이트 TOP 4

  1. 도라마코리아
  2. 제이박스
  3. 티빙
  4. 넷플릭스

  1. 도라마코리아

반응형

도라마코리아 바로가기

도라마코리아 커뮤니티
도라마코리아 커뮤니티

도라마코리아의 '도라마'는 드라마는 지칭하는 일본어로 합법 무료 일본 콘텐츠 플랫폼에 속하는 무료 일드 스트리밍의 대표적인 웹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기 콘텐츠와 추천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일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 일 동시간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라마코리아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시청 중간에 광고가 송출될 수 있습니다.

  2. 제이박스

제이박스 콘텐츠
제이박스 콘텐츠

일본 문화 콘텐츠(애니, 드라마)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홈페이지 제이박스는 '대원미디어' 계열의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 방송국이지만 일본 드라마도 볼 수 있습니다.

TV 채널을 통해 애니를 봤다면 누구나 알 법한, 챔프 TV와 애니박스, 채널 J를 운영하고 있으며 제이박스를 통해 일본 드라마 VO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배급된 방송이나 국내 TV에서 방영이 되지 않은 일본 드라마 프로그램 위주로 서비스하고 있어 희귀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콘텐츠를 통해 무료 일본 드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이박스 이용 가격

스트리밍 개월 가격
1개월(정기결제) 6,300원
1개월 9,000원
3개월 21,600원
6개월 40,500원
12개월 75,600원

  3. 티빙(TVING)

반응형
 

티빙(TVING) 무료 이용하기

CJ ENM으로부터 독립한 OTT회사 티빙은 네이버, Seezn, KT 등과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 해외 콘텐츠에서 일본 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티빙 한 달 무료쿠폰 받는 방법 4가지를 통해 결제 없이 무료로 일본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에서 볼만한 일드 추천 목록은 노다메 칸타빌레, 라이어 게임, 히어로, 리갈하이, 중쇄를 찍자, 열쇠가 잠긴 방, 미녀 혹은 야수가 되겠습니다.

  4. 넷플릭스

넷플릭스 일본 콘텐츠
넷플릭스 일본 콘텐츠

넷플릭스에서는 일본 영화&시리즈를 통해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국내에서 편리하게 일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의 경우 독점 콘텐츠를 통해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일본 드라마를 자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일드가 있다면 넷플릭스를 이용해야만 합니다.

주요 넷플릭스 독점 일본 드라마 콘텐츠는 퍼스트 러브 하츠코어, 감각의 제국,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방랑의 미식가, 아틀리에, 나만이 없는 거리, 팔로워들,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금붕어 아내, 히야마 켄타로의 임신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