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무료 로고 만드는 사이트 TOP7 추천 [2023]

by ※◀ 2023. 2. 25.
반응형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

로고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강력한 매개체로 기업체나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무료 로고 만드는 사이트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 과정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잘 만든 로고 하나는 얻기 위해서 적게는 수 십만 원에서 수백만 원까지 높은 비용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아이디어만 갖고 있다면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못지 않게 전문성 있고 뛰어난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로고 만드는 사이트 TOP 7

로고를 제작하기 앞서 로고를 만들 때 신경 써야 할 중요한 필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필수적인 요소를 꼭 포함하여 무료 로고 제작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인상적인 로고
  2. 브랜드의 개성이나 가치를 전달하고 차별화할 수 있는 로고
  3. 일관적이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로고
  4. 전문적이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로고

  1. hatchful

반응형

hatchful 로고메이커 바로가기◀

hatchful 로고
hatchful 로고

hatchful 웹사이트는 길어도 몇 분 안에 자신이 원하는 로고 디자인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로고 AI 제작 사이트로 누구나 무료로 전문가 수준의 로고를 순식간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이 알려진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속하는 Shopify에서 제작한 웹사이트로 사용자는 제공된 템플릿과 색상, 디자인, 글꼴, 단어, 분위기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로고 파일(PNG, JPG, SVG)이 제작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AutoDraw

반응형

AutoDraw 사이트 바로가기◀

오토드로우
오토드로우

AutoDraw 웹사이트는 구글이 만들어 낸 자동 그리기 도구로 자신이 생각하는 로고를 제작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오토드로우를 통해 대략적인 스케치를 그리게 되면 정밀한 디지털 이미지로 자동 변환되며 이는 전문적인 아티스트가 만든 로고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오토드로우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로고 제작 시 펜이나 브러시, 채우기 도구 등을 통해 보다 창의적이고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My Brand new logo

마이브랜드뉴로고
마이브랜드뉴로고

로고 메이커를 제공하는 mybrandnewlogo 웹사이트에서는 단 30초만에 자신이 생각하는 로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AI 로고 사이트에 속합니다.

자신의 회사명, 슬로건, 산업, 키워드, 색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다양한 로고 디자인 중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하여 수정하고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My Brand New Logo 바로가기◀

  4. logogenie

logogenie 사이트
logogenie 사이트

logogenie는 사용자가 전문적인 로고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로고 메이커 중 하나로 2004년에 설립되어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의 다양한 로고를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로고를 처음 제작하는 사람이라도 색상이나 글꼴, 아이콘을 손쉽게 편집하고 수정하여 자신이 생각하던 로고를 전문적으로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logogenie 바로가기◀

  5. Free Logo Maker

Free Logo Maker 사이트
Free Logo Maker 사이트

Free Logo Maker는 수많은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그 중 선택된 디자인을 자신의 요구에 맞게 텍스트나 색상, 위치, 아이콘을 새롭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00만 개 이상의 그래픽 아이콘과 글꼴, 템플릿을 통해 보다 손쉽게 전문성 있는 로고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템플릿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완전한 백지부터 로고를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경우 다소 사용법을 익혀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LogoMakr 바로가기◀

  6. Logotype Maker

Logotype Maker 사이트
Logotype Maker 사이트

로고타입메이커라 불리는 로고 제작 사이트는 회사명과 슬로건만 입력하면 수 초내에 자동으로 제작된 다양한 형태의 로고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제작된 로고이니만큼 매우 뛰어난 전문적인 로고보다는 이미지와 텍스트가 삽입된 심플한 로고를 제공하고 있어 일상생활이나 모임 등에서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로고 제작 시 추천드립니다.

Logotype Maker 바로가기◀

  7. Graphic Springs

Graphic Springs
Graphic Springs

사용자가 로고와 텍스트를 직접 선택하고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그래픽 스프링스는 자신이 속한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디자인 로고를 선택하고 텍스르를 입력하여 전문성 있는 로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자동 로고 제작보다는 좀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되지만 그만큼 전문성 있는 로고 제작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로고 제작 사이트에 속합니다.(한글 지원)

Graphic Springs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