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티빙 한달 무료쿠폰 받는 방법 4가지

by ※◀ 2022. 12. 30.
반응형

티빙[TVING] 서비스는 영화부터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해외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한 달 무료 쿠폰을 통해 무료로 티빙 콘텐츠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쿠폰

 

CJ ENM에서 운영하는 티빙은 웹이나 모바일,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생중계 채널 및 채팅과 같은 상호작용 시스템도 구비되어 있어 다른 시청자와 함께 의견을 나누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을 처음 이용하거나 무료로 이용해보고 싶다면 1개월 무료 쿠폰을 얻는 4가지 방법을 통해 수 개월 간 무료로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목차

    티빙 한 달 무료 체험방법 4가지

    티빙 한달 무료 쿠폰을 얻는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LG U+ 멤버십, 티빙 무료 채널, OTT 공유 서비스 이용 등과 같은 방법을 통해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최초 회원에 한 해 1개월 간 무료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때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월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
    •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 VIBE 음악 무제한
    • 시리즈온 영화 1편 할인 및 무제한 이용권
    •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 제공

    위의 디지털 콘텐츠 중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하면 1개월 간 무료로 티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친구 초대 추천을 통해 코드 입력 시 매번 네이버 페이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My page를 통해 추천 코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지인이나 친구를 매달 1명씩만 초대해도 매월 네이버페이 결제를 통해 무료로 네이버 멤버십을 결제하여 티빙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OTT 계정공유 서비스 

    피클플러스 계정공유
    피클플러스 계정공유

    추천하는 OTT 공유 서비스는 넷플릭스부터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까지 폭넓게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피클플러스'입니다.

    혼자서 결제하는 경우 부담스러운 금액을 파티 매칭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OTT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기존 티빙 서비스 베이직 구독을 통해 혼자 콘텐츠를 이용하게 되면 월 7,900원이라는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이지만 파티 매칭을 통해 OTT 계정 공유를 진행하면 매월 4,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파티장으로 시작하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파티를 매칭하고 티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3. LG U+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콕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독콕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LG 유플러스 멤버십 통신사 서비스를 통해 티빙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LG U+ 나만의 콕 혜택을 통해 VIP 또는 V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독 콕'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1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최초 이용 시 제공하는 1개월 무료 가입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니 최대 2개월 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티빙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티빙 무료 채널

    티빙 실시간 무료 채널
    티빙 실시간 무료 채널

    티빙에서는 일부 LIVE 채널을 광고 시청 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무료 채널의 경우 티빙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공되는 티빙 무료 채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JTBC 콘텐츠
    • 무료 정주행 시리즈
    • 인기 LIVE 채널
    • 실시간 LIVE 채널

    이 외에도 매주 업데이트 되는 티빙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 공짜로 TV 다시 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티빙 한 달 무료 체험하는 방법을 통해 제시된 4가지 방법으로 누구나 무료로 티빙 콘텐츠를 PC 또는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