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3가지 정리

by ※◀ 2022. 9. 18.
반응형

 

 

 

 

 

인스타 계정 보는법
인스타 계정 보는법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자신의 친구가 아닌 경우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볼 수 없도록 설정하는 비공개 계정 설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공개 설정을 해놓은 사람이 있다면 팔로우가 아닌 이상 그 사람의 인스타 계정을 살펴볼 수 없습니다.

 

간혹 자신의 전 애인이나 아는 사람, 혹은 궁금한 사람의 인스타그램 계정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대부분 인스타그램 친구 맺기는 다소 불편하여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을 찾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가 되어있지 않더라도 계정 피드를 살펴볼 수 있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3가지

  1. 구글 인스타 아이디 검색
  2. 가계정 생성 후 팔로우
  3. InstaLooker 뷰어 활용

  1. 구글 인스타 아이디 검색

구글 검색 창을 통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하는 방법을 통해 이전에 크롤링되었던 이미지와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상대방이 인스타 비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글에 색인된 자료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상대의 아이디를 필요로 하며 잠시라도 비공개에서 공개로 전환했다면 자신이 찾는 피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구글로 유출되는 인스타그램 사진, 아카이브를 제공하지 않고 있어 비교적 오래된 사진이나 영상만 찾아볼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반응형

▶구글 검색 바로가기◀

  2. 가계정 생성 후 팔로우

인스타그램 계정 생성
인스타그램 계정 생성

인스타그램 계정 생성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접속 - 내 프로필 - 계정 클릭 - 계정 추가 - 새 계정 만들기 - 사용자 이름 입력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손쉽게 인증 없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정으로 상대에게 팔로우를 걸어 친구가 된다면 언제든 자유롭게 비공개 계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3. InstaLooker 뷰어

instalooker
instalooker

InstaLooer View 웹사이트에서는 자신이 찾아보고자 하는 instagram username을 입력하면 비공개 계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보다 손쉽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없이 모든 인스타그램 계정을 빠르게 스캔하고 살펴볼 수 있는 인스타 계정 스파이 웹사이트입니다.

반응형

InstaLooker View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