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 글씨체 변환하는 방법 (feat.링고잼,sns키보드)

by ※◀ 2021. 11. 10.
반응형

 

 

요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종종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자신이 사용하지 못했던 새로운 혹은 신기한 글씨체를 사용하는 팔로워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는 대부분 인스타 글씨체 변환을 통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What are you doing?"을 "𝖂𝖍𝖆𝖙 𝖆𝖗𝖊 𝖞𝖔𝖚 𝖉𝖔𝖎𝖓𝖌?"이나 "𝕎𝕙𝕒𝕥 𝕒𝕣𝕖 𝕪𝕠𝕦 𝕕𝕠𝕚𝕟𝕘?"으로 특이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일 것입니다.

 

위와 같은 특수한 인스타 글씨체는 총 2가지 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인스타 글씨체 변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일일이 특수문자를 찾아서 대치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정말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이러한 인스타 글씨체 변환을 통해 자신의 닉네임을 개성있게 바꾼다던가 눈에 띄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바로 인스타 글씨체 변환하는 방법 2가지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인스타그램 글씨체 변환하는 방법 3가지

  1.링고잼

반응형

링고잼 사이트 바로가기

첫번째 소개시켜드릴 사이트는 링고잼 'Lingo Ja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링고잼 사이트에서는 영어만 인스타 글씨체 변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위의 링크를 통해 링고잼 사이트로 이동한 후, 영어를 입력하면 곧바로 옆에 변환된 인스타용 글씨체가 나타나게 됩니다.

그대로 복사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링고잼 사이트

Instagram용 글꼴을 제공하는 링고잼은 간단한 생성기로 모든 종류의 멋진 기호와 함께 출력상자에 그대로 변환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심지어 인스타그램 뿐 아니라 페이스북,텀블러,트위터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글씨체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2.SnsKeyboard

반응형

SnsKeyboard사이트 바로가기

SnsKeyboard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텍스트 창에 본인이 변환하고자 하는 텍스트를 입력하고 Generate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아래에 변환된 새로운 문자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SNS키보드 사이트는 인스타폰트 뿐 아니라, 이모티콘, 특수문자, 아스키아트 등 수많은 변환문자를 제공하니 인스타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를 즐길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숫자도 지원하고 있지만 아직 완전 구현에는 어려움이 잇따른다는 점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흥미로운 인기글 :

  1. 쿠팡플레이 PC 버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2. 4shared 무료 음원 MP3 다운로드 사이트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무료 VPN - 제일 빠른 우회 vpn 추천 TOP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