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 [아스트론 정식 버전 다운]

by ※◀ 2022. 3. 16.
반응형

 

 

 

 

 

아스트론 유튜브 광고 제거

유튜브 광고 제거를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던 어플 '밴스드'가 최근 막히게 되면서 유튜브를 자주 감상하시는 분들이 어쩔 수 없이 광고를 시청하게 되거나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를 월 1만원 이상 지출해야하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밴드스 어플 막힘 사태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유튜브 광고 제거, 유튜브 광고 스킵 및 아이폰 뿐 아니라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도 유튜브 광고 제거가 가능한 어플이 있답니다.

 

최근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앱 개발진은 3월 13일 공식 발표를 통해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겠다는 발표를 하면서 밴스드를 통해 무료로 유튜브 광고 없이 유튜브를 이용하던 이용자들은 어쩔 수 없이 유튜브 광고를 시청하며 유튜브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밴스드 막힘 어플을 대체할 수 있는 앱이 한 가지 있기에 이러한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애니 사이트 정리 - 모에니,애니24 바로가기 주소

애니메이션하면 떠오르는 사이트는 바로 대표적인 모에니(모애니)와 애니24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수많은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중에서도 모에니와 애니24 사이트는 애니를 즐겨보는 사람이라

blog.bmtraveler.com


유튜브 밴스드 어플 막힌 까닭

유튜브 밴스드 어플 트위터
유튜브 밴스드 어플 트윗

우리가 많이 사용하던 유튜브 밴스드 어플에서 서비스 중지를 포고한 까닭은 아무래도 유튜브 자체의 수입 대부분이 광고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광고를 제거하는 유튜브 밴스드 어플로 인해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기능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형평성에도 문제가 제기되었으며 유튜브 수익원과 영상 제작자에 대해 돌아가야할 수익금이 거의 사라지는 셈이기 때문에 유튜버들의 비난도 적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까닭에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밴스드 개발진은 어플 서비스 중단과 동시에 다운로드 링크를 제거하여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 및 다운로드 어플 - ASTRON(아스트론)

아스트론 다운로드 홈페이지
아스트론 홈페이지

유튜브 광고 제거 및 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ASTRON 어플은 유튜브를 광고 없이 재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에서 제공하는 백그라운드 실행 및 PIP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최근 서비스를 중단한 유튜브 밴스드 대체 어플로 충분히 이용가능하여 유튜브 광고 제거 및 다운로드,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하고 싶은 유저라면 반드시 추천드리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현재 아스트론 어플 설치 시 자동으로 정식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가 되며 당첨 시 곧바로 PM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받게 됩니다.

 

이러한 PM 프로모션 코드는 일반 프로모션 코드이기에 한 기기에 등록하면 다른 기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사용할 기기를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ASTRON 아스트론 어플은 아래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더불어 ASTRON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제공된 텔레그램 링크를 통해 많은 정보와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스트론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아스트론 어플 사용
아스트론 어플

아스트론 어플을 최초로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에 응모가 되나 당첨이 되지 않은 경우 아무런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도 아스트론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 활용하기

앱 상단에 위치한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지인이 어플을 설치하는 경우 신규설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설치 후 즉시 당첨 유무를 얻게 됩니다.

이때 친구 프로모션 코드는 2개를 지급하고 있으니 각자 1개씩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코드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M 프로모션 코드 : 일반 코드로 한 코드 당 1대만 등록 가능하며 이후 재사용이 불가능함.

2. LT 프로모션 코드 : 라이프타임 프로모션 코드로 기기 이전이 가능하며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입니다.

 

흥미로운 인기글 :

  1. 쿠팡플레이 PC 버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2. 4shared 무료 음원 MP3 다운로드 사이트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무료 VPN - 제일 빠른 우회 vpn 추천 TOP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