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4shared] 무료 음원 MP3 다운로드 사이트 및 사용법

by ¢ⓑ 2021. 11. 21.
반응형

 

 

 

 

4shared 사이트
4shared 사이트

4shared 사이트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파일 호스팅 사이트로 음악뿐 아니라, 비디오, 어플, 모든 파일을 공유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름세를 떨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무료 음원 혹은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사람이 주로 이용하고 있으며 최신 가요뿐만 아니라 아주 오래된 음악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4shared에서는 왓츠 트렌딩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요즘 유행하는 음악, 음원을 듣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무료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뿐 아니라 다양한 비디오나 앱, 이미지, 서적, 아카이브 등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될 것이다.

개인이 파일을 업로드를 할 수도 있는데, 개인에게는 15GB의 용량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대 100GB까지도 파일을 저장하고 업로드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나 용량을 늘 릴 경우 유료로 이용해야 한다.

 

4shared는 어플과 PC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음악, 음원, OST 등 시중에서는 구하기 힘든 파일을 구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유용하게 사용된다.

 

만약 어플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앱스토어에서 4shared를 검색하여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4shared 무료 음원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4shared 음원 사이트 바로가기

4shared 사이트를 통해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창을 만나볼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파일이나 음악, 영상, 어플 명을 입력하면 곧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자유롭게 이용하길 바란다.

4shared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4shared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음악의 경우 다음과 같이 나타난다.

본인이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고자 한다면 로그인을 진행한 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