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사운드 클라우드

by ※◀ 2023. 3. 30.
반응형

간혹 데이터가 없거나 와이파이,통신이 터지지 않는 곳에서도 음악을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노래를 듣기 위해서는 음원 파일이 스마트폰에 다운로드가 되어져 있어야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무료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하나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사이트 명은 바로 사운드 클라우드(Sound Cloud) 입니다.

 

사운드 클라우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에서 무료 음악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을 뿐더러 다양한 음원을 스트리밍으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컴퓨터로 다운로드를 받는다면 무료로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또한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 사운드 클라우드

사운드 클라우드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하여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음악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국내에 다양한 음원들이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회원들이 후기를 남기기도하는 아주 큰 사이트에 속합니다.

 

간혹 가수들이나 뮤지션들이 자신의 신곡을 미리 프리뷰로 볼 수 있도록 올리는 경우가 있다하니 잘 살펴보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는 유명한 가수뿐만이 아닌 다양한 사람들이 자유롭게 음원을 올릴 수 있어 신박한 재미를 더해주기도 한답니다.

 

스마트폰 이용자는 맨 하단의 사운드 클라우드 어플 링크를 통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사운드 클라우드 바로가기

사운드 클라우드 음원 다운로드 방법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라온 음원을 다운로드 받고자 한다면 sclouddownloader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먼저, 사운드 클라우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음악을 선택한다.

2.상단의 링크를 복사한다.

3. 사운드 클라운드 다운로더 사이트에 접속한다.

4.복사한 링크를 붙여넣기 하고 다운로드를 누른다.

사운드 클라우드 스마트폰 이용자 어플

 

사운드 클라우드 어플은 무료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모든 곡을 무료로 재생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에서도 재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TOP50 노래를 제공하고 있어 듣는 재미가 있는 어플입니다.

 

노래를 듣는 것을 즐긴다면 스마트폰에 꼭 하나 깔아두면 좋은 어플이 되겠습니다.

사운드 클라우드 어플 다운로드

 

SoundCloud - 음악과 오디오 - Google Play 앱

어디서든 SoundCloud 앱으로 음악과 오디오를 찾아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