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endvid 영상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by ¢ⓑ 2023. 3. 30.
반응형

sendvid 영상 다운로드
sendvid 영상 다운로드

수많은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는 전 세계적인 사이트 sendvid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기존의 sendvid 영상은 우클릭만으로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했지만 최근 이러한 방법이 막히면서 sendvid 영상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sendvid 사이트에서 영상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sendvid 사이트는 사람들, 개인이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공유하여 즐길 수 있는 무료사이트입니다. 최근 대규모 호스팅 기업과 제휴를 맺어 기존 영상뿐 아니라 더욱 많은 영상이나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접근할 수 있을뿐더러 HD품질을 제공하여 보다 나은 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Sendvid 사이트의 가장 핵심은 링크가 있어야지만 해당 영상에 접근할 수 있어 좀 더 비밀스러운 영상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마구잡이로 퍼져나가지 않는 영상으로 링크가 있어야만 sendvid 영상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셔야 할 것입니다.


Sendvid 영상 다운 사이트 사용법 [9 xbuddy]

1. 제공된 9xbuddy 링크 통해 9xbuddy 사이트로 이동한다.

sendvid 사용법

2. 빨간 창에 다운하고자 하는 sendvid 링크를 넣고 DOWNLOAD 버튼을 눌러준다.

3. 아래로 창을 내리면 MP4, M3U8 파일로 Sendivd 영상을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다.

 

9xbuddy 링크 바로가기

sendvid 영상 다운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사용법을 잘 숙지하시고 영상 다운로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9xbuddy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