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방법 3가지

by ※◀ 2023. 3. 3.
반응형

카카오톡을 사용하다 보면 종종 볼 수 있는 "삭제된 메시지입니다."라는 문구는 카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 삭제 기능으로 5분 이내에 카톡 메시지를 삭제하면 상대방과 자신 모두 볼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누구나 삭제된 메시지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기 마련이기에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보는 방법을 통해 이미 삭제된 카톡 내용도 확인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5분이 지난 뒤 메시지를 삭제했다면 상대에게는 기록이 남고 자신에게서만 메시지 내용이 보이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확인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상대방이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기록하기 위한 설정 과정이 필요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폰에서는 아직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의 경우 무료 카카오복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기본 설정 순서

  1. 카카오톡 어플 실행 후 설정(톱니바퀴) 이동
  2. 전체 설정 - 알림 설정 이동
  3. 메시지 알림 ON 설정 켜기
  4. 알림 표시 - 알림 내용 [이름 + 메시지] 설정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기록을 남기기 위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구글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어플을 통해 삭제된 카톡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만능톡 어플

반응형

만능톡 어플 다운로드

만능톡 어플
만능톡 어플

만능톡은 메시지 몰래 보기 기능부터 삭제된 메시지 확인, 자동 답장 기능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 만능 카카오톡 어플입니다.

만능톡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내 알림 설정 확인 허용을 활성화해야만 만능톡에 삭제된 메시지 기록이 남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삭톡

반응형
 

삭톡 -삭제된 메시지 보기 다운로드

삭톡 어플
삭톡 어플

이미 삭제된 카톡 메시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삭톡 어플은 사진 메시지 확인부터 이름, 시간대별 메시지 확인 기능을 제공하여 몰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3. 메세지 몰래 보기

반응형

메세지 몰래보기 다운로드

삭제된 메시지 확인
삭제된 메시지 확인

카카오톡 어플을 켜지 않아도 카톡 몰래보기 어플인 메세지 몰래보기 어플을 통해 삭제된 메시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