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추천 순위 TOP 10 [2023]

by ※◀ 2022. 12. 13.
반응형

 

블로그 체험단 추천
블로그 체험단 추천

목차

    블로그 체험단은 대부분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물건을 체험하거나 음식을 먹어본 뒤 블로그 및 SNS에 포스팅을 해주는 대가로 체험단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체험단은 블로그의 경우 일방문자 수나 상위노출이 얼마나 잘 되는지에 따라 선정되는 반면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는 팔로우 수와 좋아요 및 댓글에 따라 선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서울이나 수도권에서만 체험단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택배를 통해 재택으로 체험단을 진행할 수 있어 전국 어디서나 체험단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순위를 선정하는 기준은 체험단 정보가 많이 올라오는 사이트와 초보 블로거도 비교적 쉽게 선정될 수 있는 사이트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추천글

    블로그 체험단 순위 TOP 10

    자신만의 블로그를 갖고 있다면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음식이나 물건 등을 체험해보고 가질 수 있는 체험단 프로그램을 신청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체험단은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결이 맞는 체험단을 신청하여 협찬을 받아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가장 좋았던 블로그 체험단 순위를 정리하였습니다.

      1. 체험단 닷컴

    체험단닷컴 사이트
    체험단닷컴 사이트

    체험단 닷컴은 택배로 받아 리뷰 할 수 있는 재택 체험과 방문 체험으로 나뉘어 체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집글보다는 최근 올라온 모집글 위주로 경쟁률이 적은 체험단에 자신의 블로그와 한 마디를 정성스럽게 작성하면 체험단에 채택될 확률이 높겠습니다.

    반응형

    체험단닷컴 바로가기▲

      2. 체험단모집링크

    체험단모집 사이트
    체험단모집 사이트

    체험단모집링크는 수많은 체험단 사이트에 올라오는 체험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웬만한 체험단은 모두 포함하고 있어 일일이 이곳저곳 체험단 사이트를 다니면서 신청할 필요 없이 체험단 모집 링크 한 곳에서 편리하게 자신 인근 지역의 체험단 정보를 찾아 지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체험단모집링크 바로가기◀

      3. 파인앳플 체험단

    파인앳플 체험단
    파인앳플 체험단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체험단 및 기자단 정보를 제공하는 파인앳플은 서울 뿐 아니라 지방 지역까지 많은 체험단 정보가 올라오는 체험단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파인앳플 바로가기▲

      4. 강남맛집 체험단

    강남맛집
    강남맛집

    타이틀은 강남맛집이지만 서울 맛집뿐 아니라 각 도별 지역 내 식당, 미용실, 빵집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니고 있는 체험단 사이트로 제품과 기자단으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강남맛집 바로가기◀

      5. 모두의블로그 체험단

    모두의블로그 체험단
    모두의블로그 체험단

    모두의블로그에서는 인기 체험단과 함께 초보 체험단 블로거들을 위한 선정 확률 높은 체험단을 제공하여 맛집부터 우리 동네, 패션, 뷰티, 생활, 여행 등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두의블로그 바로가기◀

      블로그 체험단 6-10위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