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국내 렌터카 장기렌트카 업체 순위 TOP 5

by ※◀ 2024. 3. 27.
반응형

장기렌트카 업체 순위
장기렌트카 업체 순위

국내 렌터카 장기렌트카 업체 순위를 점유율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렌터카 업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하면서 공유 경제 시장이 활성화되고 자동차까지도 구매하여 소유하는 개념이 아닌 빌려 타는 개념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렌터카 및 장기렌트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동차 장기렌트나 리스, 단기렌트에 관심이 있다면 국내 렌터카 업체 순위 TOP 5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렌터카 업체 순위 TOP 5

한국 공유 모빌리티 산업이 갈수록 성장하면서 렌터카 시장 업체 경쟁 역시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2023년 국내 시장 점유율을 기준으로 렌트카 업체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장기렌트카 리스 가격비교 무료 견적 사이트 TOP 5 - 주차몽

최근에는 차량을 바꾸는 주기가 짧아지면서 취등록세나 번거로운 매매 과정을 거치지 않고 렌트 리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장기렌트카 리스 가격비교와 동시에 무료로 견적을 받을

boozamong.com

개인이 장기렌트카를 대여하는 경우 대기업보다는 장기렌트 무료 견적 사이트를 통해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 최저가를 제시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1. 롯데렌터카

롯데렌트카

롯데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렌탈의 국내 시장 점유율은 21.2%로 국내 렌터카 시장 차량의 5대 중 1대 이상을 점유하고 있어 매우 높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탈은 2010년 금호렌터카를 인수하면서 렌트카 시장을 확장하고 꾸준히 렌터카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차장기렌트뿐만 아니라 단기렌트, 중고차 장기렌트, 법인 장기렌트 등 마이카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견적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 롯데렌터카 바로가기

2. SK렌터카

SK렌터카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SK렌터카는 점유율 14.4%로 1위인 롯데렌탈을 빠르게 추격하고 있는 업체에 속합니다. 모회사인 SK네트웍스의 렌트카까지 합세하면 17.3% 점유율로 롯데렌탈에 견줄 수 있습니다.

 

SK렌터카의 특징은 법인 회사를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SK쉴더스부터 세스코, LH 등을 주요 고객으로 전국적인 장기렌트 사업을 확장해오고 있습니다.

법인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제주 단기렌트, 내륙 단기렌트, 신차 장기렌트, 중고차 장기렌트, 월 렌트 등 다양한 차량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 SK렌터카 바로가기

3.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는 점유율 13.0%로 장기렌탈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업체에 속합니다.

현대 자회사답게 현대자동차인 제네시스부터 현대차, 기아차, 중고차까지 전반적인 할부와 리스, 렌트를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렌터카 이용 기간은 대부분 2년에서 5년 사이이지만 현대캐피탈의 경우 12개월부터 60개월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 바로가기

4.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 렌트카
하나캐피탈 렌트카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시장 점유율은 4.4%로 꾸준히 성장세에 접어들고 있는 장기렌트 업체입니다.

업체 규모가 작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렌트 비용 견적을 제시하고 있어 개인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로켓출고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게 장기렌터카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도 최소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편에 속합니다.

링크 : 하나캐피탈 장기렌터카

결론

장기렌터카 시장이 갈수록 확장되고 많은 개인 이용자까지 합세하면서 장기렌트 업체들의 경쟁에 따라 가격은 점점 합리적으로 내려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법인이 아닌 개인이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대규모 계약이 아닌 1대 계약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가급적 장기렌트카 무료 견적 사이트 TOP 5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협약된 여러 업체에 한꺼번에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캐시백 혜택이나 사은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