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by ¢ⓑ 2020. 12. 12.
반응형

곰플레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쓰이기도 하며 전 세계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곰플레이어는 원래 구루구루에서 VOD를 제공하려 만들었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원래는 곰이라는 약자가 구루구루 온라인 모바일 플레이어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곰이랍니다.^^

 

이러한 곰플레이어에는 숨겨진 미니게임도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시고 F1버튼을 눌러보시면 어떤 미니게임이 숨겨져 있는지 알게 되실 것입니다!!

 

그럼 바로 곰플레이 무료 다운로드 설치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AVI, MP4, MKV, FLV, MOV 등의 다양하고도 많은 포맷 파일의 재생을 도와 사용자가 편리하고 신속하게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윈도즈에서는 코덱 찾기나 손상된 파일 또는 현재 다운로드 진행 중인 파일을 재생할 수 도 있어 무척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곰플레이어에서 곰플레이어 플러스를 출시하여 기존 곰플레이어와는 달리 광고가 송출되지 않고, 초 고해상도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4K UHD 영상을 지원하기도 하는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곰앤컴퍼니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ㅣ곰랩

곰플레이어, 곰오디오, 곰믹스, 곰캠 등 곰앤컴퍼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PC 소프트웨어, 모바일 앱, 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gomlab.com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는 위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속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는 PC 소프트웨어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을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곰 앤 컴퍼니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공식사이트를 통해 곰플레이어 설치를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합니다.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바로 다음버튼, 사용권계약에 대한 동의함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구성 요소선택에서 곰플레이어 외에도 필수적이지 않은 불필요한 파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파일인지 확인하신 후에 체크를 해제하시어 공간낭비를 최소화하시면 되겠습니다.

 

avast 설치 마찬가지로 광고일 뿐이니 비동의하셔도 됩니다.

 

 

이러한 절차들을 거치고 나면 자동으로 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하게 되고 완전히 설치가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곰 앤 컴퍼니에서는 이러한 곰플레이어 이외에도 곰오디오, 곰인코더, 곰리모트... 등 곰시리즈의 다양한 편리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어 필요하시다면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설치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시어 보다 편리한 영상 관람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