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방방곳곳

국내 가족여행지 추천 TOP3

by ¢ⓑ 2020. 10. 8.
반응형

국내로 가족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요즘 어디로 가면 좋을지 걱정이 많으신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무리지만 국내에서도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흔하디 흔한 서울, 부산 여행지가 아닌 가족들과 아늑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 위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1.태안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태안에는 신두리 해안사구와 청포대 해수욕장, 갯벌체험등이 즐비한 지역입니다.

또한, 매년 튤립축제가 열려 눈까지 즐거운 여행지가 되어준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체험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2.영월

청정하게 보존된 자연을 느끼며 가족들과 여행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장소, 영월입니다.

강원도에 위치한 영월에는 임진왜란 당시 고씨가족인 동굴 안으로 피신해 살아남았다는 고씨동글, 김삿갓마을에 위치한 김병연의 생가와 한반도 지형을 볼 수 있는 한반도모양의 언덕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청정 지역입니다.

 

3.단양

충청북도에 위치한 단양은 단양군 전체 면적이 지질공원으로 지정되어 연간 천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핫스팟입니다.

특히 석회동굴,돌리네와 같은 카르스트 지형이 뚜렷하게 나타나 자녀들에게는 교육적으로도 훌륭한 여행지입니다.

제일 유명한 것은 단양팔경과 동굴, 그리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패러글라이딩 등이 있다.

젊은층의 관광객도 늘어나 최근에는 게스트하우스도 많이 생기는 추세이다.

 


이렇게 국내 가족여행 관광지 TOP3를 알아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여행지도 좋겠지만, 지금처럼 코로나로 인해 불안한 시기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 조용한 관광지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