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갤러리아 맛집 광화문 미진

by ※◀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여행러입니다.

 

오늘은 수원 광교에 위치한 갤러리아 9층 푸드 집결지에 위치한 광화문 미진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하려합니다.

 

 

광화문 미진은 메밀국수로 유명한 광화문 맛집인데요, 수원 광교갤러리아 9층의 경쟁률을 뚫고 입점한 입증된 맛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메밀국수를 먹는다 하면 바로 이곳 광화문 미진을 빼놓고 말할 수 없는데요, 특히 2018 미쉐린 가이드에도 실리면서 더 욱 유명세를 띄었답니다.

 

 

광화문 미진 메뉴판

 

광교 갤러리아에 입점한 광화문 미진은 백화점이니만큼 훨씬 더 깔끔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실내구성이 이루어져있습니다.

 

메뉴 중에서는 대표적인 판메밀정식이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광화문미진에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낙지해물뚝배기, 해물짬뽕수제비정식,메밀낙지수제비정식,낙지짬뽕,돈까스,육전,메밀전병,낙지메밀정식,낙삼메밀정식,낙지덮밥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광화문미진의 메뉴들 중에서도 저희는 오늘 신메뉴인 해물짬뽕수제비정식을 먹었답니다.

 

메밀수제비가 들어간 해물짬뽕과 메밀전병 1줄, 낙지덮밥으로 구성된 2인메뉴입니다.

 

가격은 32,000원이었지만 신메뉴 이벤트로 29,000원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해물짬뽕은 진한해물짬뽕안에 들어가있는 메밀수제비가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낙지덮밥은 약간 맵고 짰던 기억이 있네요, 낙지가 거의 없고 거의 야채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메밀전병은 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좋았지만 양이 좀 적었답니다.

 

메밀국수가 제일 유명한 광화물미진에서 신메뉴로 도전해보았는데요, 전반적으로 아쉬운 감이 있지만 해물짬뽕이 맛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제일 맛있다는 메밀국수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광교 갤러리아 광화문 미진 맛집 방문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