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나경 등심칼국수 광교중앙 칼국수 맛집 추천- 손칼국수

by ※◀ 2021. 1. 10.
반응형

오늘은 광교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이나경 등심칼국수라는 식당에 다녀온 리뷰를 진행할까합니다.

 

이번이 벌써 3번재 방문인 광교중앙 이나경 등심칼국수 식당입니다. 

 

광교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해서 백화점에서 프렌차이즈 음식 대신 얼큰한 등심칼국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시기를 강력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이나경 등심칼국수는 광교중앙역에서 약 5분정도 걸어서 이동하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중흥S클래스아파트 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워낙 거대해서 찾으시기 힘들수 도 있답니다.ㅠㅠ

 

갤러리아 건너편 광교 중흥S클래스 입구에서 지하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 -> 좌측에 약국 문으로 들어가셔서 쭉 직진하시면 위와 같이 이나경 등심칼국수가 아주 넓은 매장으로 위치하고 있답니다.

 

매장 내부가 워낙 깔끔하고 천장도 높으며 테이블이 아주 많답니다.

 

저희는 오후 3시쯤 방문해서 한산하고 조용해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모든메뉴는 포장도 가능하고 1인메뉴도 가능하나, 매장에서 바로 끓여서 먹는게 제일 맛있답니다~

 

 

이나경 등심칼국수의 메인 메뉴는 바로 손칼국수입니다.

 

1인분에 10,000원인 손칼국수는 담백한맛과 얼큰한 맛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얼큰한맛을 추천드립니다!!(맵지 않습니다.)

 

그 외에는 왕만두도 추천드리는 메뉴 중 하나이구요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2명이서 손칼국수 2인분 + 등심추가(1만원)을 해주신다면 아주 배부르게 등심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이외에는 보쌈 및 모듬전 대하,마라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과 1인 메뉴인 손만두국도 있었답니다.

저는 오늘 2명이서 손칼국수 얼큰하게 2인분을 먼저 주문했답니다.

 

이렇게 미나리와 숙주, 버섯이 듬뿍 들어있는 국과 볶음밥, 칼국수, 등심샤브샤브가 나오게 됩니다.

 

2만원에 이정도 차림이면 아주 만족하는 차림입니다^^

 

팔팔 끓는 육수에 등심을 먼저 넣고 샤브샤브를 즐기신 후 칼국수 면을 넣어 먹는 것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등심 추가까지 해서 총 3만원 상차림으로 배부르게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을 먹고 왔답니다.

 

광교중앙 갤러리아나 인근에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광교중앙역 맛집 이나경 등심칼국수 방문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