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AI 데이터 라벨링 재택알바 추천 aiworks 추천인 등록

by ※◀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여행러입니다.

 

요즘 AI시대가 다가오면서 집에서도 간단히 할수 있는 다양한 알바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aiworks라는 사이트를 통해 간단하게 집에서도 알바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aiworks

추천인 IOENQU

 

aiowokrs는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ai데이터 라벨링 작업으로 간단한 작업을 통해 적게는 몇백원에서 몇천원까지 포인트를 받아 계좌로 출금할 수 있는 알바랍니다.

 

 

aiworks

누구나 쉽고 편하게 온라인 작업을 통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전세계 최고의 플랫폼을 이용해보세요~!!

aiworks.co.kr

지금 진행하고 있는 ai데이터라벨링알바로는 남성목소리로 생생한 대화목소리 녹음하기,여성목소리 녹음하기 등이 있는데요.

전혀 어려움을 느끼실 필요가없는게 그냥 나오는 문장 그대로 한문장만 읽어서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적립이 가능한 작업이랍니다.

이렇게 다양하고 간단한 ai 데이터 수집 용도로 쓰이는 알바들이 있는데요, PC에서만 가능한 작업도 있고, 모바일로도 가능한 작업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미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요, 1위는 벌써 1400만 포인트를 가져가셨네요..

얼른 저도 빨리 aiworks 데이터 라벨링 알바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아야겠습니다!!

이러한 aiworks에서는 데이터 수집과 가공을 통해 수익을 지원자들에게 나누어주고 코로나시대에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알바라는 점에서 강세를 띄고 있습니다.

 

또한 장점으로는 원하는시간에 고수익알바를 할 수 있고, 종종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1365에서 공식적으로 봉사활동 시간도 인정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현재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바로 10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IOENQU

회원가입하실때 추천인 등록하시고 aiworks 집에서 하는 간단한 알바 바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