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사진 용량 줄이기 간단한 방법

by ¢ⓑ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블로그나 개인 SNS을 운영하시기 시작하면서 사진을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사진의 용량이 크게되면 페이지 로딩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데이터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사진용량 줄이기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사진 용량 줄이기 간단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더욱 적은 용량의 사진을 업로드 하실 수 있어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사진 용량을 줄이는 다양한 방법들 중에서도 가장 간단하고 빠른 속도로 사진용량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inyPNG – Compress PNG images while preserving transparency

Make your website faster and save bandwidth. TinyPNG optimizes your PNG images by 50-80% while preserving full transparency!

tinypng.com

TinyPNG 사이트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사진의 용량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tinypng.com/ 사이트로 이동한다.

2. Drop your. png or jpg files here! 버튼을 눌러 본인이 용량을 줄이고자하는 파일을 택한다.

3. 1~2초만 기다리면 Image 파일이 바로 크기가 -62%, -71%로 압축되어 용량 압축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우측의 다운로드버튼 혹은 Save to Dropbox와 Download all을 통해 한꺼번에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사진용량 줄이기 간단한 방법을 통해 5초만에 사진 용량을 약 70% 까지 줄이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tinypng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하시어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