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방방곳곳

서울근교 스키장 추천 순위 TOP5

by ¢ⓑ 2020. 10. 10.
반응형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하면 스키가 빠질 수 없죠!

 

올 겨울 많은 분들이 스키장에 다녀와야겠다고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스키장 추천 순위 TOP5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전철(백양리역)을 통해 스키장에 바로 갈 수 있는 국내에서 유일한 전철로 갈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차량이 없어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스키장에 갈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경춘선 또는 ITX 고속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에서 1시간 만에 바로 스키장에 다다를 수 있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당일치기로도 스키를 즐기고 가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또한 엘리시안 강촌은 많은 슬로프와 리프트를 운영하고 있어서 탑승하는 대기시간이 짧기로 유명하답니다.

이러한 엘리시안 강촌은 서울에서 근접하기 가장 빠르고 손쉽게 스키를 다녀오시기 좋은 스키장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2.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에 위치하여 서울에서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는 스키장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해서 무리 없이 도착할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들이 방문해서 많은 관심을 일으켰던 곳이기도 한데요, 아이와 함께 방문 예정이시라면 제일 추천하는 스키장이랍니다.

 

+) 눈썰매장도 운영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아주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3. 양지 파인 리조트

양지 파인리조트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에 위치해있는 스키장입니다.

 

초급단계부터 최상급 라인까지 다양한 슬로프를 갖고 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스키장이기도 하며 제각각의 슬로프를 즐기는 맛에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인파가 많이 몰리는 스키장이니만큼 초급자분들의 비율이 꽤 높습니다. 만약 본인이 중상급자의 슬로프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비교적 적은 사람들 사이에서 자유롭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양지 파인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4. 베어스타운 리조트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소학리 305-1에 위치한 서울 근교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베어스타운 리조트입니다.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가장 큰 규모를 보이는 바와 같이 2.5KM나 되는  최장거리의 슬로프가 있고 다소 난도가 높은 코스가 많아 중상급자 스키를 즐기는 분들께 많은 관심을 받는 스키장이기도 합니다.

 

특히 보드용 코스가 많이 구비되어 있어 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스키장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초보자분들께서는 다소 난도가 있는 코스가 많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5. 오크밸리 리조트

오크밸리 스키장은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스키장입니다.

초급부터 중상급자 등 다양한 코스가 완비되어 있어 스키를 즐기기에는 제격인 장소입니다.

 

특히 내부에는 유럽을 옮겨놓은 것처럼 다양하게 꾸며져 있는 장소들이 많고 매력적인 슬로프들이 많아서 겨울 레포츠를 즐기신다면 꼭 방문하시는 곳 중 한 곳이랍니다.

 

서울 근교에서 접근하기 좋은 스키장 5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올 겨울 즐거운 레포츠 즐기시고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겨울 레포츠 스키장 서울 근교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