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방방곳곳

국내 핑크뮬리 명소 추천 TOP 5

by 프로여행러 ¢ⓑ 2020. 10. 12.
반응형

핑크뮬리는 억새 종류 중 하나로 분홍색을 띄고 있어 핑크뮬리 특유의 따듯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뿜는 억새입니다.

일러한 부드러운 분위기 덕분에 많은 분들이 핑크뮬리를 찾아 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핑크뮬리는 우리말로 분홍쥐꼬리새라는 귀여운 단어를 갖고 있답니다. 

이러한 핑크뮬리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명소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서울 잠원한강공원

서울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 핑크뮬리를 찾는다면 잠원한강공원을 추천한다.

 

공원 안에 있는 그라스정원에 가면 핑크색이 나들거리는 핑크뮬리를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잠원한강공원에서는 핑크뮬리 외에도 약 24개의 여러해살이풀들을 준비해두었기 때문에 핑크뮬리 외에도 많은 여러살이해 풀들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각 풀들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팻말을 준비해 두었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2.경기도 양주 나리공원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나리공원은 천일홍 축제로도 유명하다. 넓은 면적을 가진 나리공원에 천일홍 밭 옆으로는 핑크뮬리가 드넓게 펼쳐져있다. 또한 나리공원에서는 핑크뮬리와 동시에 보라색으로 물든 퍼플뮬리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뮬리를 보러 찾는 장소이다.

 

3.경주 동부사적지 첨성대

경주에서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곳은 두 군데, 첨성대와 보문단지이다. 이 두 장소 중에서도 첨성대 쪽에 있는 핑크뮬리 밭이 좀 더 큰 면적의 넓이를 자랑한다. 

 

특히 첨성대와 함께 잘 어우러진 핑크뮬리의 전경은 이루 말로 할 수 없이 아름다울 것이다.

 

4.제주도 마노르블랑 카페

 

제주도 핑크뮬리하면 단연 1순위로 꼽는 장소 바로 마노르블랑카페입니다.

 

드넓은 대지에 카페,숙박시설들이 함께 있으며 핑크뮬리를 구경하시기 위해서는 카페를 통해 입장해야한답니다.

이렇게 카페를 통해 입장하다보니 음료를 구매한 분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고창 핑크뮬리 축제

고창 핑크뮬리 축제는 꽃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정원과 지역관광을 준비한 장소이다.

특히 프로젝트인 꽃객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정원축제가 만들어진 고창 핑크뮬리 축제입니다.

 

약 2헥타르의 농지에 10여 만본의 핑크뮬리,코키아,핑크메밀,백일홍,천일홍,붉은 꽃과 약 500여그루의 정원수가 구비되어있어 눈이 즐거운 장소입니다.

이렇게 몽환적이고 아름아운 핑크뮬리와 어우러진 정원을 전라도 서쪽에 위치한 고창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함평핑크뮬리 합천핑크뮬리 고창핑크뮬리 경주핑크뮬리 제주핑크뮬리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