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그래프 그리는 사이트 바로가기 (feat.desmos,mathway,graph)

by ※◀ 2021. 10. 21.
반응형

 

 그래프 그려주는 사이트

 우리는 일상에서 또는 수학에서 그래프를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프란, 어떤 객체들의 각각 연관된 객체들의 쌍이  서로 서로 연관된 객체의 집합을 이루는 구조를 뜻합니다.

 

이런 그래프라는 용어는 1878년 실베스터의 처음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래프는 우리 일상에서 수많은 곳에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데이터를 간단하게 나타내거나 도식화 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수학에서 가장 필요한 그래프를 그려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공유 TOP 15 (영화,드라마 토렌트)

토렌트 추천 사이트 순위를 공유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각 토렌트 사이트에 대한 정보와 장점,단점을 정리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blog.bmtraveler.com

 


그래프 그려주는 사이트 총정리

 

첫번째 - desmos

 데스모스 사이트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래프 사이트로 함수를 이용하여 그래프 혹은 좌표를 입력하고 그래프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좌측 상단에 위치한 플러스 만약에 클릭하여 표에 내용 혹은 함수를 추가하여 그래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desmos

반응형
 

Desmos | 그래핑 계산기

 

www.desmos.com

두번째 -mathway

 매스웨이 사이트는 통계 그래프부터 함수 그래프까지 수 많은 그래프를 작성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히 본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영문을 지원하지만 "한글버전을 찾고 계십니까"라는 버튼을 클릭하여 한 걸로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문제풀이를 하기 위해서 그래프를 만들어보는 과정이라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라고 판단됩니다.

 

Mathway | Precalculus Problem Solver

 

www.mathway.com

세번째 - graph.tk

 그래프.tk 사이트는 가장 심플하고 직관적인 사이트입니다.

 사진과 같이 공식 만 입력하면 바로 그래프를 그려 주고 있습니다.

 만약 과제나 파일에 그래프를 넣을 자료가 필요하다면 아래 그래프 tk 사이트를 통해 바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graph.tk

 

graph.t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