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최신 업데이트 2022.01.25

by ¢ⓑ 2022. 1. 25.
반응형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정리

토렌트는 최신 영화부터 드라마,TV,예능 프로그램 다운로드 뿐 아니라 다양한 파일을 업로드,다운로드 하는 것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러한 토렌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 주소는 주간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토렌트 파일을 막힘 없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인원 및 접속량이 높은 토렌트 사이트 위주로 추천 순위가 변동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토렌트를 이용하는 과정에 있어 토렌트 처벌 및 단속, 그리고 토렌트 사용 기록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을 통해 토렌트 사용 시 찝찝한 부분을 완전히 없애고 안전하게 토렌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토렌트 사이트 선정 목록

토렌트썸 사이트 홈페이지
토렌트썸

  1. 토렌트리
  2. 토렌트큐큐
  3. 토렌트썸
  4. 토렌트온리
  5. 토렌트다이아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선정 기준

토렌트큐큐 사이트 홈페이지
토렌트큐큐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기준은 블로그,사이트 마다 다양하겠으나 수많은 토렌트 추천 순위 기준 중에서도 가장 우선시 하는 중요 순위 선정 기준을 위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 토렌트 사이트 홈페이지에 불법 사이트,선정적인 자료가 너무 많아 사이트 이용에 불편함을 주는 경우 제외
  • 토렌트 파일 다양성이 적어 다양하고 많은 토렌트 파일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 제외
  • 토렌트 사이트 이용자 수가 적어 토렌트 파일 자체에 시드가 낮은 경우 다운로드 속도가 낮기 때문에 제외
  •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시 파일이 아닌 다른 사이트로 유도하는 유도 클릭을 이끄는 경우 제외
  • 토렌트 파일 내에 불법 프로그램(해킹 파일) 등의 악성코드가 하나라도 발견 되는 경우 제외

위와 같은 다양한 선정 기준을 통해 걸러낸 토렌트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토렌트 사이트를 찾아보시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사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본인에게 있으니 이 점 유의하셔서 소설이나 텍본과 같이 저작권 문제가 심한 자료는 최대한 다운로드 하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최신순위 정리

1.토렌트리

토렌트리 사이트는 광고의 크기가 비교적 작아 다른 토렌트 파일을 찾고 다운로드 하는데에 방해를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가장 큰 점수를 얻었습니다. 토렌트리 사이트는 막히는 경우도 적으며 인기영화로 최신영화인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까지 업로드되어 얼마나 빠르게 최신 자료가 업데이트 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12시간 인기 작품을 선정하여 최근에는 어떤 파일이 제일 인기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트렌드를 따라가 토렌트 파일을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응형

토렌트리 사이트 바로가기

2.토렌트큐큐

토렌트큐큐 토렌트 사이트는 수많은 카테고리로 이용자가 편리하게 토렌트 파일을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인기 영화부터 최신,방송,애니,스포츠,게임 등 장르를 불문하고 지원하고 있는 토렌트 파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꼭 최신 영화만 아니라 좀 지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재밌는 영상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외에도 요일별 TV편성표를 통해 TV정주행부터 시사/교양/스포츠/애니 등의 많은 장르를 한 사이트만으로 올인원하고 있다는 토렌트 큐큐 사이트입니다.

토렌트큐큐 사이트 바로가기

3.토렌트썸

토렌트썸 사이트는 비교적 적은 광고로 편의성이 높은 사이트에 속합니다. 이 또한 인기 순위를 통해 최근 1일 기준 가장 많은 이용자가 있었던 토렌트 파일을 추천하고 있으며 그 뿐 아니라 넷플릭스나 쿠팡플레이 등 OT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영화,드라마까지 지원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토렌트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토렌트썸 사이트 바로가기

4.토렌트온리

토렌트온리 사이트는 한국영화부터 해외영화까지 인기 토렌트 파일을 나열하여 정리해주고 있습니다. 사이트 초반 페이지에서 다소 스포츠토토와 같은 광고가 적지 않으나 프로그램 및 파일이 풍부하게 나열되어 있기에 사용하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겠습니다. 또한 마그넷까지 지원하고 있기에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마그넷으로 즉시 다운로드가 가능한 편리함도 얻을 수 있습니다.

토렌트온리 사이트 바로가기

5.토렌트 다이아

토렌트다이아 사이트는 다소 직관적인 카테고리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토렌트 추천 사이트에 속합니다. 가장 유용하게 쓰이는 인기 순위부터 최신,영화,드라마,예능,디즈니,넷플 등 수많은 토렌트 카테고리로 사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카테고리만 배치하여 토렌트로 파일을 찾아가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훌륭한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더맨이나 나혼자산다,놀면뭐하니,라디오스타,런닝맨 등 다양한 최신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토렌트 사용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토렌트다이아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