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윈도우 정품인증 제거 크랙 없이 무료 인증하기 [제품키]

by ※◀ 2022. 2. 17.
반응형

윈도우10 정품 인증키

노트북이나 PC를 새로 구매하게 되면 윈도우 10을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윈도우를 설치하시게 되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정품을 구매해서 설치하기보다 나중에 키 입력하기 버튼을 통해 윈도우 정품인증을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지 않게 되면 '윈도우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창이 뜨게 되거나 컴퓨터 창 우측 하단에 윈도우 정품인증을 요구하는 워터마크가 새겨지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은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상당히 거슬리게 되는데요, 솔직히 윈도우 10을 정품으로 구매하게 되면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에 섣불리 윈도우10 정품을 구매하기는 꺼려집니다.

 

오늘은 이러한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크랙 등을 사용하지 않고 손쉽게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지 않는다면 가장 큰 불편함은 정품인증을 요구하는 창이 계속 떠서 PC사용에 불편함을 겪는다는 것입니다.

 

본인이 문서작업을 하고 있거나 게임을 하는 도중에 이러한 정품인증 창이 뜨게 되면 상당히 불쾌할 것입니다.

 

또한, 정품 미인증 시 윈도우에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기능에 손댈 수 없어 PC 개인설정 창을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곧 PC의 배경화면,글꼴,잠금화면,작업 표시줄 등 다양한 기본적인 기능을 활용할 수 없음을 뜻하니 PC의 기본적인 기능에 손댈 수 없어 불편할 수밖에 없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선스 메시지를 사용할 수 없지만, 라이선스 메시지는 거의 사용할 일이 없기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겠습니다.

윈도우 정품 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국내 윈도우 정품 Windows 10 Home 키는 정품 가격으로 208,000원이라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부담될 수밖에 없습니다.

윈도우 정품 가격 홈페이지
윈도우 정품 가격

윈도우 정품 키 구매 홈페이지

물론 정품 윈도우 키 구매를 통해 윈도우 정품인증을 진행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윈도우 정품 키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제공되는 윈도우 정품 키가 아닌 개발도상국에 제공되는 정품 키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인데, 이는 '윈도우10 정품 키' 검색을 통해 네x버나 다x와 사이트 등을 통해 정품 키를 1만 원대 이하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크랙 없이 윈도우 정품인증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KMSAuto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정품인증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KMS파일 자체에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어 추천드리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버전별 제품키

윈도우 버전 윈도우 제품 키
Windows 10 home (가정용) TX9XD-98N7V-6WMQ6-BX7FG-H8Q99
Windows 10 home N (가정용N) 3KHY7-WNT83-DGQKR-F7HPR-844BM
Windows 10 professional (전문가용) W269N-WFGWX-YVC9B-4J6C9-T83GX
Windows 10 Professional N (전문가용N MH37W-N47XK-V7XM9-C7227-GCQG9
Windows 10 Education (교육용) NW6C2-QMPVW-D7KKK-3GKT6-VCFB2
Windows 10 Education KN (교육용KN) 2WH4N-8QGBV-H22JP-CT43Q-MDWWJ
Windows 10 Enterprise (기업용) NPPR9-FWDCX-D2C8J-H872K-2YT43
Windows 10 Enterprise KN (기업용KN) DPH2V-TTNVB-4X9Q3-TJR4H-KHJW4
반응형

CMD를 통해 정품 인증을 하는 방법

1. 검색 - cmd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본인이 설치한 윈도우10이 윈도우 home, pro 중 어떤 버전인지 확인

 

(시작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정품인증 창에서 확인할 수 있음) 대부분이 윈도우 10 home, pro에 속합니다.

 

3. cmd 창에서 첫번째로 slmgr /ipk TX9XD-98N7V-6WMQ6-BX7FG-H8Q99 를 입력한다.(윈도우 홈 기준)

 

4. '제품키를 설치했습니다.' 창이 뜨게 되면 확인 버튼을 누른 뒤, slmgr /skms kms8.msguides.com를 입력한다.

 

5. 키 관리 서버 설정 완료 창이 뜨면 확인 후, slmgr /ato를 입력한다.

 

6. 최종적으로 윈도우 정품 키 인증이 완료된다.

 

위와 같은 cmd 활용 방법은 무료로 윈도우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속하나 6개월에 한 번씩 cmd를 통해

cmd(관리자모드) - slmgr /ato

를 입력하여 제품키를 갱신해주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20만원에 버금가는 윈도우 정품키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훨씬 이득이니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무료 윈도우 정품 키 등록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