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방방곳곳

속초 펜션 추천 바다가 보이는 속초 스파 펜션 TOP5

by ¢ⓑ 2020. 10. 16.
반응형

강원도 속초시는 동북구에 위치한 시로 약 8만명의 인구가 모여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인구 밀도가 강원도에서 가장 높으며 동해안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대한민국의 명산인 설악산이 위치해 있으며 동해바다가 이어져있어 아름다운 해변광경을 바라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그럼 바로 속초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스파 펜션 TOP5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소노하임

소노하임 펜션은 모든 객실이 바다전망을 가진 아름다운 펜션입니다.

 

총 3동의 펜션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위치는 아야진 해변을 끼고 있어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노하임 1층은 카페와 레스토랑 겸 프런트로 사용되고 있으며 숙박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숙소는 모두 복층구조로 모든 객실의 크기와 세팅이 똑같다고 합니다.

 

속초 바다의 전망이 아름다운 전망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커플 여행객분들이 찾으시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침에는 조식이 마련되어 있어 가볍게 조식을 즐기시고 퇴실이 가능하답니다.

 

 

2.속초 바다풍경펜션

 

속초 바다풍경펜션은 푸른 속초바다를 끼고 있어 시원하게 펼쳐진 넓은 동해 바다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속초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여 해변에서 직접 바다를 바라보는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펜션입니다.

 

 

속초시 유일한 해수욕장으로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축제가 있어 아름다운 속초를 감상하며 잊어버린 추억의 시간을 다시 찾을수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과 오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곳입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을 즐기면 바다를 조망하는 순간은 잊지못할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속초 스테이지알

속초 스테이지알은 천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해변 뷰를 바라볼 수 있는 펜션입니다.

 

특히 속초에서 유명한 투썸플레이스 옆에 건물이 있어 카페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답니다.

 

바다와 아주 가깝기 때문에 마치 모래사장 위에서 머무는 느낌을 받는답니다.

숙소 컨디션이 고급 호텔 부럽지 않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있답니다.

 

또한 내부에 스파와 동시에 바베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스파를 즐기면서 해변가를 바라보고 바베큐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4.속초 티박스

 

속초 티박스는 속초일출펜션으로 유명한 펜션이랍니다.

 

특히 방 유리들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일출,일몰을 구경하기 정말 좋은 펜션입니다.

 

스파욕조에서 바라보는 일몰 장면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이랍니다.

 

 

침대 컨디션도 모든 객실이 푹신푹신하고 큰 사이즈로 되어있으며, 침대 앞에도 통유리로 되어있어 누워서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는 티박스 펜션입니다.

 

ㄱ자 주방으로 꾸며져있어 숙소 내에서 요리를 해먹기도 편리하고 파티를 하기에도 좋은 펜션입니다.

 

 

5. 속초 라헨느 풀빌라

 

속초 라헨느 풀빌라는 주변이 조용하고 여유로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스파 풀빌라 펜션입니다.

 

건물 앞에 넓게 주차장이 자리잡고 있어 주차하기도 편리하며 J동과 H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조용한 풀빌라입니다.

 

 

라헨느에서는 원두커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에 개인수영장과 스파, 카페, 바베큐 장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많이 구비되어 있답니다.

 

또한 스마트아트빔도 사장님이 대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숙소 내부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바다조망을 하기 제격인 숙소인듯 합니다.

 

 

이상으로 속초에 위차한 바다가 보이는 스파 펜션 TOP5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