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오토캐드 뷰어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by ※◀ 2022. 6. 14.
반응형

 

 

 

 

오토캐드 뷰어 무료 설치
오토캐드 뷰어 무료 설치

오토캐드(AutoCad) 도면 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Autodesk가 설치되어 있어야만 도면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토캐드 뷰어가 있다면 오토캐드를 설치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오토캐드 도면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시중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오토캐드 뷰어로는 zwcad viewer, dwg fastview 등 다양한 캐드 뷰어 프로그램이 있지만 대다수 익숙지 않은 UI 때문에 국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DWG TrueView' 프로그램은 오토캐드 확장자명에 속하는 DWG,DXF와 같은 캐드 파일을 열어볼 수 있도록 지원하며 AutoDesk 공식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 편리한 오토캐드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오토캐드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cad 2021 한글판]

오토캐드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를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외에서 배포되는 오토캐드 크랙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기업이나 단체에서 공식적으로 사용하기에는

blog.bmtraveler.com


오토캐드 뷰어(DWG TrueView) 특징

오토캐드 뷰어인 DWG TrueView는 오토데스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Autodesk Viewer로 누구나 무료로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설계를 공유하고 원격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2D/3D 파일 확장자명을 지원합니다.(DWG,DXF)
  • 온라인 상에서 간단한 주석 및 도면 도구를 활용하여 피드백을 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 호환 프로그램 : AutoCAD / Revit / Fusion 360 / Inventor / 3ds Max...
  • 파일 열기, 플롯, 인쇄 , PDF 작성 및 형식 변환을 지원합니다.

오토캐드 뷰어 무료 설치 다운로드 - DWG TrueView

반응형

DWG 파일이란?

오토데스크 오토캐드의 기본 파일 형식에 속하는 '.dwg' 파일로 Autodesk사에서 AutoCAD 소프트웨어를 출시하면서 만들어낸 파일 형식입니다.

이는 CAD 도면에 작성되는 정보인 설계, 데이터, 사진 등 모든 설계에서 활용되고 있는 확장자 형식입니다.

 

캐드 뷰어 DWG TrueView 무료 다운로드

DWG TrueView 다운로드
DWG TrueView 다운로드

반응형

위의 제공된 링크를 통해 DWG TrueView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용량은 약 1GB로 꽤나 큰 용량입니다.

만약 오토캐드 뷰어 설치 없이 오토캐드 파일. dwg를 확인하고자 한다면 "오토캐드 웹 뷰어(WebView)"를 통해 설계 작품을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인기글 :

  1. 쿠팡플레이 PC 버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2. 4shared 무료 음원 MP3 다운로드 사이트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무료 VPN - 제일 빠른 우회 vpn 추천 TOP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