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비용 가격비교 차이점 알아보기

by ※◀ 2024. 3. 27.
반응형

포장 반포장 이사 비교
포장 반포장 이사 비교

이사를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사 업체에서 제시하는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 중 어떤 이사를 선택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포장이사 반포장이사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가격'과 '서비스'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가 고민된다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가격비교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 가격 차이는 대략 적게는 20만원에서 30만 원 이상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 이유는 반포장이사의 경우 인부 1명이 줄어들고 본인이 직접 이사 과정에 동참하기 때문입니다.

구분 포장 반포장
원룸(1톤) 20만원~40만원 15만원~30만원
투룸(2톤) 40만원~60만원 30만원~50만원
쓰리룸(2.5톤) 60만원~100만원 50만원~80만원
쓰리룸 이상(5톤) 80만원~150만원 70만원~130만원

반포장이사를 하게 되면 포장이사 대비 약 10%~20%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를 진행할 수 있지만 투룸 이상부터는 가급적 포장이사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짐이 많으면 많을수록 숙련된 숙달자가 이사를 진행하는 것이 이사 과정이 더욱 매끄럽고 사고나 포장 실수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 번 반포장이사를 진행해보면 이사과정이 얼마나 힘든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차이점 가격 추천하는 이사 방법 - 포장이사 견적비교 - 이사조아

살다보면 이사를 하게 되는 일은 생각보다 많아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의 차이점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이사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를

24zoa.com

포장 반포장 이사 차이점

구분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가격 높은편 약간 저렴
서비스 모든 이사 과정 큰 짐 운송,포장,세팅
추천대상 2톤 이상
투룸 이상
투룸 이하
1톤 이하

포장이사와 반포장 이사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사 과정에 고객이 직접 함께 일을 하는지 여부에 속합니다.

개인적인 후기로는 투룸 반포장이사를 직접 해본 결과 생각보다 이삿짐을 옮기고 포장하는 과정이 너무 힘들었고 성인 남성이라 하더라도 돈을 좀 더 주더라도 포장이사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만약 투룸 이하에 짐의 양이 적거나 원룸, 1.5룸이라면 반포장이사를 고려하여 이사비용을 절감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이사 무료 견적비교 사이트 TOP 6 이삿짐센터 예상 이사비용 계산기 - 포장이사 견적비교 - 이

포장이사 견적비교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무료 견적비교가 가능한 사이트 6곳을 통해 포장이사 원룸이사 투룸이사 견적을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직접 비교해볼 수 있는 무료 견적비교 사이트

24z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