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디스코드 다운로드 무료 링크

by ¢ⓑ 2020. 12. 14.
반응형

 

디스코드 다운로드 무료 링크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디스코드(Discord)는 2015년 5월에 모바일 게임인 페이트 포에버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된 음성채팅 서비스인데요, 국내에서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이 이용하게 되면서 이름을 더욱 널리 알리게 되어 여러 보이스 메신져 중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게 되었답니다.

디스코드의 특징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는 공간

Discord에서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직접 만든 Discord 서버는 내가 초대한 특별한 사람들과만 공유하는 소중한 보금자리죠.

 

혼잡하지 않은 대화

주제 기반 채팅 채널은 혼잡함 없이 온갖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도와드려요. 어제 저녁 요리를 망쳤던 이야기를 하면서 동시에 다음 주 게임 약속을 잡아보세요.

 

즉석에서 시작하는 대화

같이 놀 준비가 되셨나요? 음성 채널에 들어가 보세요. 서버의 휴게실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음성과 영상 채팅에 바로바로 들어가고 나갈 수 있어요.

 

디스코드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Download Discord to Talk, Chat, and Hang Out

Download the best app to communicate over video, voice, or text. Available for Windows, macOS, Linux, iOS, and Android devices.

discord.com

이러한 디스코드는 현재 윈도우에서 뿐만이 아니라 iOS,Linux,Android,Mac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Discord의 이야기

Discord는 모두가 살면서 자신만의 자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들어졌답니다. 여러분이 저희를 통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더 쉽게 소통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그리고 바로 가까이 있는 친구들, 커뮤니티와 더욱 깊은 관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독창, 신뢰, 명랑, 공감은 Discord의 직원과 사용자 여러분을 연결해 주는 네 가지 단어입니다.

 

현재 디스코드는 월 활성 사용자만 약 1억명 이상, 주간 활성서버는 1,350만개와 일일 대화시간이 약 40억분에 달하는 엄청난 사용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즐긴다면 누구나 필수품인 디스코드!! 바로 상단의 디스코드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