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하는 방법│인스타 이미지 검색 사이트 TOP3

by ※◀ 2022. 7. 29.
반응형

인스타그램 이미지 검색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 및 이미지 검색 기능을 통해 누구나 자신이 찾는 사람 혹은 배경, 물건 등을 손쉽게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전 세계에 수 십억 명의 회원을 보유할뿐더러 국내에 수많은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간혹 사진 하나만으로 사람 찾기와 같이 상대방을 찾아내야하거나 아이디를 알아내고 싶다면 유용하게 활용될 것입니다.

이는 다른 사람의 인스타 프로필 사진 또는 게시글에 올라온 사진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업로드 된 사진이나 비디오 파일에 대해 검색엔진에서 100% 크롤링하도록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완벽한 검색 결과를 기대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을 포함한 여러 이미지 검색 사이트를 통해 상대방의 사진을 검색한다면 충분히 상대방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인스타 사진 검색 사이트 TOP3

  1. 구글 이미지 검색
  2. TinEye 검색
  3. SocialCatfish 검색

인스타 사진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여러 곳 추천해드리는 까닭은 각 사이트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이미지를 크롤링, 인덱싱 해 올 수 있는 범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제공되는 여러 이미지 검색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인스타 검색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1. 구글 이미지 검색

구글 이미지 검색
구글 이미지 검색

가장 강력한 검색엔진을 꼽으라면 당연히 '구글 검색엔진'이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구글 검색에서는 png 파일이나 img 등 이미지 파일로 검색할 수 있는 구글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사이트 링크를 통해 접속한 뒤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여 상대방 혹은 물건의 이미지를 업로드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검색 결과로 축소하고자 한다면 "이미지 + instagram" 또는 "인스타그램"을 함께 검색하면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반응형

Google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2. TinEye 검색

TinEye 역 이미지 검색
TinEye 역 이미지 검색

TinEye 검색엔진역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원하는 이미지 전용 검색엔진으로 이미지 인식 API를 구축하여 사진 한 장으로 정확하고 수많은 이미지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 결과에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이나 PC에서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사진 검색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TinEye 사진 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3. Social Catfish 사이트

Social Catfish 이미지 검색
Social Catfish 이미지 검색

Social Catfish 사이트 또한 역 이미지 검색 기능을 지원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이미지 검색 및 업로드를 통해 상대방의 온라인 신원을 찾는데 유용하게 쓰이는 사이트입니다.

 

이는 구글 이미지 검색보다 더욱 상세하게 상대방의 신원을 찾아내는 데 집중하며 이미지 메타 데이터와 소셜 미디어의 프로필을 스캔하는 독점 기술을 제공하는 사진 검색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Social Catfish 이미지 검색 바로가기▲

이 외 인스타 프로필 사진 검색 기능을 지원하는 웹사이트 2가지

요즘 인기글 :

  1. 인벤터 2023 학생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
  2. 무료 mp3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추천
  3. 제일 잘 맞는 무료 궁합 사이트 TOP3
  4. 유튜브 광고 제거 밴스드 막힘 대체 어플[아스트론 정식]
  5. 이율 높은 파킹 통장 추천 순위 TOP6 [20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