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운영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자격, 손쉽게 승인 받는 방법

by ※◀ 2021. 3. 20.
반응형

지식인 엑스퍼트

최근 네이버에서 전폭적으로 밀어주고 있는 지식인 엑스퍼트가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초반이니만큼 갓 시작하는 엑스퍼트들에게 홍보용 쿠폰도 많이 주고 있답니다.

하지만, 아무나 지식인 엑스퍼르를 시켜주지는 않습니다.

 

각 지식iN 엑스퍼트 분야별로 요구하는 자격이 있답니다.

이러한 자격에는 자격증이 될 수도 있고, 지식인 신등급 이상, 소속증명등을 통해 엑스퍼트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이러한 조건에 충족되는 자격이 없다면 엑스퍼트를 못하는 걸까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지식인 엑스퍼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드리려합니다.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손쉽게 승인 받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식인 엑스퍼트에 있는 다양한 분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법률부터 생활,운동,건강,비즈니스,운세,재테크 등 12개의 분야가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들은 세부분야로 한번 더 나뉘게 됩니다.

총 12개의 대분야 중 모든 분야에서 자유롭게 엑스퍼트가 될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법률과 같이 변호사 자격증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손쉽게 자격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봐야할 것입니다.


첫번째 - 지식iN 교육기부 활동확인서 발급

교육/학습분야에 한정된 자격입니다.

교육/학습 분야에서는 중등학교 정교사로 교사여야만 자격증으로 인정되어 활동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식iN 교육기부활동서나 지식iN대학생 튜터활동은 지식기부활동을 통해 손쉽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지식iN교육 기부 활동확인서는 지식인에서 지식기부란을 통해 봉사활동 시간 10시간을 채우면 발급이 됩니다.

이 방법은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만 돈이 들지 않고 지식iN 엑스퍼트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 자격증 취득

각 분야에 맞추어 실제로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법입니다.

취득하기 어렵고 돈이 많이 드는 분야도 있는 반면, 온라인 수업만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분야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가장 손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하지만, 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에서 교육비 등 지출이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셔야합니다.

위와 같이 반려동물 종합관리사,행동상담사,상담심리전문가 등의 자격증을 온라인 수업만으로 취득할 수 있는 사이트로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과 한국평생교육진흥원이 있습니다.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140여가지 과정 무료강의 교육재능기부 프로젝트,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www.korea-edu.net

 

 

한국평생교육진흥원

한국평생교육진흥원 - 자격관리센터

koles.kr

본인이 엑스퍼트로 디지털노마드로 어디서든 상담을 해주고 수입을 얻고자 한다면 자격증을 취득하는 최소한의 투자는 감내하셔야 할 것입니다.

 

두번째 방법의 경우 자격증이 완전히 발급되기까지 약 1~2주가 소요되며 엑스퍼트 신청은 곧바로 승인이 될 것입니다.

 

자격증 취득 기간은 하루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본인이 도전해보고자 하는 분야에 알맞은 자격증을 취득하셔서 지식인 엑스퍼트를 활동해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