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방법 정리

by ※◀ 2021. 5. 11.
반응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자람카드는 체크카드와 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이제 자라나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급식카드의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들은 보호자의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어주는 소중한 카드랍니다.

 

이러한 꿈자람카드를 사용하는 아이들이 카드를 사용하면서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기 어렵답니다. 잔액을 알고 있어야 편의점/음식점/마트에서 긁을때 잔액이 적은 경우의 불상사를 막을 수가 있는데 말이죠..

 

그럼 바로 꿈자람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자람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

먼저,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를 위해서는 꿈자람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잔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푸르미카드 홈페이지- 좌측 푸르미카드 사이트를 통해 꿈자람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푸르미카드 사이트로 이동하면 곧바로 아래에 로그인과 간편 잔액조회를 볼 수 있습니다.

잔액 조회를 위해서 아래에 보이는 간편 잔액조회를 클릭합니다.

간편 잔액조회

카드잔액조회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게 됩니다.

꿈자람카드 앞면에 적힌 16자리 번호를 입력하고 잔액조회 버튼을 누르면 즉시 꿈자람카드의 잔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 입력

 

구글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얀덱스(Yandex)

우리나라는 인터넷 검열에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본인이 궁금하거나 성인에 관련된 검색어는 쉽게 찾아보기도 힘들답니다. 우리나라 IP를 통해서 구글을 검색하거나 다

blog.bmtraveler.com

꿈자람카드 자주 묻는 질문

아래에 꿈자람카드를 이용하며 자주 묻는 질문들이 적혀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으로는 가맹점이용과 잔액조회 방법, 카드 재발급 방법, 이사를 한 경우, 사용 내역 및 충전확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답변들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사진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070-4472-9104 혹은 1544-3674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꿈자람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8시~24시, 주말 09시~24시까지 운영중입니다.

운영시간 고객센터

또한 우측 상단에 있는 가맹점 조회를 통해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근방에 어떤 가맹점이 있는지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으니 가맹점 조회도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맹점 조회

푸르미코리아는 각 지차체와 협약하여 아동급식전자카드를 운영하는 대행사로 생활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꿈자람카드 잔액조회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푸르미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