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연중무휴 심야 24시간 약국

by ※◀ 2023. 1. 19.
반응형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일요일이나 공휴일, 명절과 같은 연휴에도 문을 여는 휴일지킴이 약국 또는 연중무휴 심야 약국을 찾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갑자기 열이 나거나 약 또는 치료제가 필요한 경우 약국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편의점에서도 상비약을 구할 수 있지만 증상에 따라 적절한 처방을 해줄 수 있는 약국에서 약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심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휴일지킴이 약국은 주말이나 공휴일, 명절에 상관 없이 항상 문을 열고 있기 때문에 비상상황에 방문하기 좋은 약국입니다.

전국적으로 약 500개 이상의 휴일지킴이 약국이 존재하니 가장 가까운 연중무휴 심야 24시간 약국 정보를 찾아보시고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휴일지킴이 안내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인근 24시간 운영 약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로 연중무휴 약국 및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하기◀

반응형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순서

  1.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접속하기
  2.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 연중무휴약국 검색 / 심야약국 유형을 선택
  3. 지역 및 날짜를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
  4. 검색 결과를 통해 약국명과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구분, 지도 등의 상세정보 확인

휴일지킴이 약국 정보
휴일지킴이 약국 정보

약국 방문 전 해당 연락처를 통해 전화로 확인한 뒤 출발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휴일지킴이 불이행 신고

휴일지킴이 불이행
휴일지킴이 불이행

간혹 휴일지킴이 약국으로 지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을 받지 않거나 운영시간에도 불구하고 문을 열지 않는 휴일지킴이 불이행 약국의 경우 불이행 신고를 통해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 내 시정 조치를 통해 휴일지킴이 약국이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신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휴일지킴이 불이행 신고하기◀

반응형

E-GEN 당번 약국 검색

당번 약국 지도
당번 약국 지도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E-GEN 홈페이지는 응급실 정보부터 민간구급차, 자동심장충격기 위치, 병원 및 약국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응급의료포털 사이트입니다.

응급환자 또는 주말, 공휴일에도 환자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E-GEN을 통해 인근에 위치한 당번 약국을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E-GEN 약국 찾기
E-GEN 약국 찾기

E-GEN 당번 약국 찾기

당번 약국 검색 순서

  1. 응급의료포털 E-GEN 접속
  2. NEMC 스마트 서비스 선택
  3. 병원,약국 선택
  4. 약국 찾기
  5. 본인 위치 설정 후 약국 검색

 

반응형

댓글